전주 우아동 맛집

건강하고 맛있는 산약초백숙과 산나물장아찌가 맛있는 전주 우아동 뜰안애

하늬아범 2020. 4. 7. 16:13


2020.04.03

 

건강하고 맛있는 산약초백숙과 산나물장아찌가 맛있는 전주 우아동 뜰안애

 

몸에서 좋은 음식을 원하는 날 그것도 불타는 금요일~~

형님께서 어찌 그걸 아시고 콕 지정해서 뜰안애 산약초백숙이

드시고 싶다고 저보고 예약하라고 연락이 왔네요~~

아따 방가운 연락에 끊자 마자 바로 예약 들어갑니다~~




예약을 하고 가야 기다림없이 바로 먹을 수 있죠~~

우아동 선변오지오아파트 앞에 위치한 산약초백숙전문점

뜰안애로 동생과 함께 3명이 방문했습지요~~



산약초백숙 여전히 5만원~~

가격 참 착하다고 생각합니다~~



산약초백숙도 참 좋아하지만

그담으로 좋아하는게 이집의 산나물반찬~~

김치등 장아찌류의 반찬들이 월매나 건강한 맛이 나는지~~

건강한맛 뿐만 아니라 어쩜 이리 맛까지 좋은지~~

 

반찬이름을 나열하자면 왼쪽 반찬들이

엄나무순 고추장아찌 달래장아찌

씀바귀김치 톳장아찌 머위장아찌 땅두릅장아찌

오른쪽 반찬들이

초석잠장아찌 김장김치

깻잎지 톳된장무침

나박김치 볶음김치

참고로 사장님에게 물어봐서 메모했다가

적은 반찬들이라 정확합니다 ㅋ

13가지의 반찬이 나오는데 어쩜 이리 하나 같이 모두 맛있는지

밥생각이 절로 나는 개인적으로 매우 맛있는 반찬들입니다



산나물 반찬들은 사장님이 직접 채취해서 만든 반찬들입죠



그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초석잠장아찌는 근접샷~~



엄나무순도 근접샷으로다가~~




김장김치는 쫙쫙 찢어 묵어야 맛있지요~~

김장김치도 한통 싸오고 싶을 정도로 맛있더군요~~





반찬 맛에 취한 사이 산약초백숙이 맛있게 끓고 있더란~~




서열 2위라 다리를 먹을 수 있다는 좋은 점 ㅋㅋ

닭고기가 쫀득쫀득 야들야들 참 맛있더만요



국물 맛은 또 어찌나 좋은지 전날 숙취가 지대로

날라가는 기분이 들정도로 입안에 몸안에 촥 달라 붙더군요

내 몸이 이걸 원했구나 하고 방가워 하드라고요 ㅋ

국물은 3번 정도 리필해서 먹은 듯 해요 넘 맛있어서~~



서열 2위라서 똥집도 반절 먹을 수 있었네요 ㅋㅋ




마무리 찹쌀죽까지 해서 싹싹 먹었는데 사진은 없네요

마무리까지 넘 열심히 먹었더니 죽사진은 찍질 못했네요 ㅋ

 

넘 잘 먹었네요 나옴서 여기 오길 잘했네 하면서 나왔네요

언제나 건강하고 맛있는 산약초백숙~~

여기 와서 실망한 적은 한번도 없었네요~~

언제나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산약초백숙 뜰안애 포에버~~^^

 


 

뜰안애

063-245-7215

전북 전주시 덕진구 석소3길 28

지번: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2가 870-10

 

산약초백숙: 50,000

 

#뜰안애 #전주뜰안애 #산약초백숙 #전주맛집 #전주우아동맛집

#전주백숙 #전주닭요리 #전주산약초백숙 #하늬아범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