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제품

오늘 아침 & 순창 성가정식품 속편한된장국

하늬아범 2020. 6. 16. 12:59

 

 

 

 

 

2020.06.16

오늘 아침은 운동 힘들게 하고 양 많이 먹었네요

별건 없지만 저는 좋아하는 음식들입니다

찐 고구마 찐 감자 동그랑땡 유부초밥 토마토 스튜
계란 프라이 동그랑땡 된장국

그리고 귀리쉐이크 콜라겐 유산균 비타민 등등

그리고 된장국이 간편한데 맛까지 좋아서 소개할게요

순창 동생에게 선물 받은 순창 성가정식품의 속 편한 된장국
된장국 간편하게 먹을려고 여러 가지 제품 사봤는데
순창 성가정식품의 속편한 된장국이 제일 맛있네요

다른 제품은 건조된걸 녹여 먹는데
여기 꺼는 액상 된장소스로 돼있어서 그런지 맛이 훨씬 좋네요
우리 집 어린이들도 좋아해 잘 먹고 그래서
추가 주문해서 구입해 먹고 있네요
혹 구입해 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까 봐 아래 주소 남겨놨습니다

http://m.damga.co.kr/

그릇에 쭉 짜서 뜨건 물 붓고 1분이면 OK!!

#오늘아침 #유부초밥 #찐고구마 #찐감자 #동그랑땡

#토마토스튜 #계란후라이 #귀리쉐이크 #된장국 #간편된장국
#속편한된장국 #성가정식품 #순창성가정식품 #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