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항아리족발

하늬아범 2021. 5. 16. 12:57

 

 

 

 

 

 

 

 

 

 

 

 

 

 

 

 

 

2021년4월..

익산 항아리족발

익산에서 족발이 생각날때 생각나는 족발집..
익산 부송동 부영5차앞에 위치한 항아리족발입니다..

4월의 어느 날..익산형님과 족발에 한 잔 생각나던 날..
부송동 항아리 족발을 두드립니다..

항아리족발의 더욱 쫀득쫀득하게 느껴지는 앞다리족발..
잡내없이 잘 삶아진 족발의 맛이 술맛을 돋굽니다..
무우무침과 함께 족발에 곁들여 먹으면
아따 이맛이여~~할거입니다..

족발에는 보쌈김치가 안나와요..
그래서 추가 주문한 5,000냥..보쌈김치..
매움과 안매움의 경계에 맛깔스러운 맛이 좋은 보쌈김치가
족발에 맛을 한 층 업그레이드 해주는 듯 합니다..

이집은 기본으로 얼큰이 동태탕이 나옵니다..
얼큰하면서도 개운한것이 족발의 세컨드를 확실히 해줍니다..
한뚝배기 더 먹었다는 건 안비밀..

족발을 맛있게 먹다보니 어느새 빈그릇만 덩그라니..
여기서 멈출 수 없는 기분에 굴전 오더 넣습니다..

아따 굴이 머가 이리 큼지막하고 탱글탱글 한거여..
굴의 크기에 비주얼에 반하는 순간이였습니다..

큰 굴로 부친 굴전 입안에 넣으니..
입안에 싱싱한 굴맛이 맛있게 퍼집니다..
굴전에 익힘을 적당하게 참 잘 하였네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하는 익힘 상태였습니다..

족발에 굴전에 소맥을 수십잔 드링킹 한거 같네요..
맛있게 먹었응게 칼로리는 0프로 하는걸로..ㅋ

족발도 굴전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맛있는 족발 굴전 소맥 타임이였습니다..^^


항아리족발
063-831-3933
전북 익산시 궁동로2길 10
전북 익산시 부송동 1105-12

족발 앞다리: 35,000
굴전: 20,000
보쌈김치추가: 5,000

#항아리족발 #익산맛집 #익산부송동맛집 #굴전
#익산족발맛집 #익산항아리족발 #익산맛집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