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흑돼지제육볶음 도심불고기

하늬아범 2021. 5. 24. 07:43

 

 

 

 

 

 

 

 

 

 

 

 

 

2021년3월..

익산 남중동 흑돼지제육볶음 도심불고기

저녁이나 같이 먹자는 익산형님..
무얼 먹을까 나보고 정하라고 해서..그래서 가게 된 곳~~

제육볶음이 땡겨서 익산 제육볶음이 맛있는 집으로 방문합니다..
그냥 제육볶음이 아닌 흑돼지제육볶음이 맛있는 집~~
익산 남중동 익산세무소 근처에 위치한 “도심불고기”입니다..

이집이 흑돼지김치찌개로 유명한 집이기도 하지만
흑돼지제육볶음도 맛있는 집이지요..

흑돼지제육볶음을 주문하면 흑돼지김치찌개도 나오는
참으로 바람직하고 좋은 집이지요..^^

과일사라다 오뎅볶음 김치 콩나물 버섯들깨볶음 등
반찬 맛도 좋습니다..
특히 이쁘게 생긴 계란말이가 맛있어요..리필은 기본이죠..^^;

흑돼지제육볶음 일단 흑돼지생고기를 사용하는지
고기 자체가 맛있습니다..
탱글탱글 탄력있고 담백한 맛있는 돼지고기의 맛을 보여줍니다..
단짠에 맛이 조화롭고 약간은 매콤한 맛이
입맛을 더욱 끌어 올려 줍니다..
아이들은 맵다고 할 매운 맛 정도..

일단 상추에 흰쌀밥 올려 돼지고기 두점 올리고
고추 마늘 된장 혀서 쌈싸먹은게 매우 맛있네요..

또 콩나물과 함께 양념을 끼얹어 슥삭슥삭 비벼 먹은게
양념맛이 좋은게 밥이 꿀떡꿀떡 매끄럽게 넘어 갑니다..

흑돼지제육볶음을 주문하면 나오는 흑돼지김치찌개..
김치찌개 맛있는집답게 맛있는 김치찌개의 맛을 보여줍니다..
이날은 팍익은 김치를 사용했는지
신맛이 나는게 저는 좋드라구요..

밥2공을 안할 수 없게 맛있게 먹었네요~~
흑돼지제육볶음 맛있네요~~^^


도심불고기
063-852-4567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52길 7
지번: 익산시 남중동 352-139

흑돼지제육볶음(소): 25,000

#도심불고기 #익산남중동도심불고기 #익산제육볶음
#흑돼지제육볶음 #익산맛집 #익산남중동맛집 #흑돼지김치찌개
#익산김치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