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해운대 바다마을 랍스타포장마차 갈매기13호 “랍스타코스”

하늬아범 2021. 5. 26. 09:00

 

 

 

 

 

 

 

 

 

 

 

 

 

 

 

 

 

2021.02.07

해운대 바다마을 랍스타포장마차 갈매기13호 “랍스타코스”

해운대 오른쪽 끝자락 아쿠아리움을 지나
해산물 파는 포장마차촌이 위치합니다..
랍스타가 파는 바다마을포장마차촌입니다..

이곳은 랍스타회도 먹을 수 있는
랍스터코스를 파는 곳으로 유명하기도 하죠..
코로나로 예전보다 한적하긴 했지만요..

동생이 바다마을포장마차촌에서
랍스타코스를 먹으려면 이곳으로 가라고 알려준 곳..
바다마을 갈매기 13호..

랍스타코스 주세요~~하니~~
스타트로 귤과 배추 토마토와 함께
산낙지를 스타트로 차려주시고~~

그 담으로 전복과 뿔소라가 나오고~~
그 담으로 개불과 해삼이 나오고~~
그 담으로 멍게가 나오고~~

싱싱함 그자체네요~~
싱싱함에 소주를 아니 마실 수 없는 맛이네요~~

랍스타꼬리회~~
중국에서 먹어보고 오랫만에 먹는 거 같네요~~
쫄깃쫄깃 식감도 좋고 단맛도 돌고 맛 참 좋으네요~~
참으로 고급스러운 랍스타꼬리회의 맛이였습니다~~

몸통은 삶아서 나오지요~~
랍스타는 안 맛있을수가 없지요~~
저는 살짝 맛만 보고 딸들에게 양보했습니다~~

마무리 랍스타해물라면~~
싱싱한 가리비와 싱싱한 생합이 듬뿍 들어 있고~~
랍스타꼬리 하나가 통째로 들어 있는~~

국물 맛이 아주 그냥 끝네줍니다~~
라면도 꼬돌꼬돌 더 맛있는거 같고~~
증말 증말 맛있는 랍스타해물라면이였습니다~~

무우김치까지 맛있어서
라면을 더욱 더 맛있게 느끼게 해주었답니다~~

랍스타가 좀 금액대가 있어서 그렇지..
포장마차에서 즐기는 맛있는 랍스타코스였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바다마을 갈매기 13호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36
지번: 부산 해운대구 우동 622-4

랍스타코스: 15~30만

#해운대바다마을 #갈매기13호 #해운대랍스타포장마차
#바다마을포장마차촌 #바다마을랍스타포장마차
#해운대포장마차촌 #랍스타포차 #해운대랍스타
#부산랍스타맛집 #부산맛집 #해운대맛집 #부산여행
#랍스타코스 #랍스타회 #랍스타찜 #랍스타해물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