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분위기 카페 / 맛있는 떡이 있는 카페 / 눈들재카페

하늬아범 2021. 6. 2. 15:55

 

 

 

 

 

 

 

 

 

 

 

2021년4월..

익산 분위기 카페 / 맛있는 떡이 있는 카페 / 눈들재카페

익산 어양동에 위치한 눈들재카페 입니다..
익산형님이 데리고 가서 첨 가게 되었네요..
(예쁜카페 소개시켜줘서 감사감사..^^)

일단 정면에서 가게를 보니 전면 옆면 통유리로 되있어
가게 안이 다 보이고 밝은 분위기가 좋으네요..

내부는 밝은 화이트한 분위기로 되있고
고즈넉한 한옥풍의 분위기와
현대적인 세련된 분위기가 잘 어우러지면서
깔끔하고 예쁜 분위기를 연출해주네요..

내부 안쪽 옆으로는 디저트가 진열되있었어요..
여러가지 빵종류와 여러가지 떡종류가 진열되어 있어요..

빵은 모두 솔드아웃상태여서 떡만 맛볼 수 있었습니다..
맛은 못봤지만 빵류도 맛있는 카페인 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빵도 먹어봐야지 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여러가지가 나오는 모듬떡을 주문했지요..
모듬떡에 나오는 모든 떡들이 맛이 좋았어요..

떡이 맛있는 카페라고 해도 되겠습니다..
밥을 먹고 방문했지만
제법 많은 떡과 커피를 맛있게 먹었거든요..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괜찮았고 떡도 맛있었고..
다음에도 방문하고 픈 여러모로 맘에 드는 카페였습니다..

낮에는 넓은정원이 보여 낮에는 낮대로
분위기좋을 거 같습니다..^^


눈들재카페
0505-1337-4574
전북 익산시 선화로65길 34-8
지번: 익산시 어양동 65-67
open 10:00 closed 23:00 휴무 없음

#눈들재 #익산눈들재 #눈들재카페 #눈들재익산 #익산카페
#익산카페추천 #카페투어 #익산어양동카페 #익산예쁜카페
#익산분위기좋은카페 #익산베이커리카페 #익산떡카페
#익산창넓은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