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맛있는 물총비빔밥 익산 오동정

하늬아범 2021. 5. 31. 10:37

 

 

 

 

 

 

 

 

 

 

 

 

 

 

 

 

2021.05.23

맛있는 물총비빔밥 익산 오동정

익산형님이 맛있게 먹었다는 물총비빔밥..
카톡으로 보내 준 사진을 보고 꼭 먹어봐야겠다 싶었죠..

그런 생각을 하던차에 익산형님이 부르네요..
물총비빔밥 먹으러 가자고..

물총비빔밥 하는 곳이 어디냐 하면은
익산 부송동 제일오투그란데아파트 앞에
송정제공원이 있는데 그곳이 보이는 곳에 위치합니다
물멍하기 좋은 위치.. ^^;

주문은 물총탕과 물총비빔밥으로..

여기서 물총은 물총조개라고도하고
우리가 아는 동죽이라고도 합니다..

물총탕..
일단 물총조개 살이 통통하니 실하니 좋습니다..

국물맛은 바지락탕 보다는 약한거 같지만
조개살 맛은 물총조개 맛이 더 좋은 거 같네요..

쫄깃한 맛에 먹다보면
한도 끝도 없이 들어갈 것 같은 맛있는 맛입니다

물총비빔밥..
딱 봐도 먹음직스러운 물총비빔밥..
비주얼이 밥 좋아하는 사람은 딱 좋아할 비주얼입니다..
오른쪽엔 양념된 동죽살과 가운데는 김가루 왼쪽엔 볶음밥이..

동죽살 양념에는 고추와 파 다진게 들어 있는데
동죽살과 함께 씹는 맛을 살려주네요..

양념된 동죽살은 흰밥에 올려 먹어도
흰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김위에 흰밥올리고 그위에 양념된 동죽살 올려
김싸먹으면 매우 맛있을거 같습니다..

양념된 동죽살이 참 맛있더라구요..
양념된 동죽살만 포장해가고 싶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동죽살이지만
비벼 먹으니 또 이게 별미네요..
부드럽게 꿀떡꿀떡 넘어가더라구요..

먹는 시간은 참 짧았습니다..ㅋ

맛있는 물총비빔밥을 알게 되었네요..^^


오동정
063-832-3353
전북 익산시 무왕로 1262
지번: 익산시 부송동 216-161

물총탕: 10,000
물총비빔밥: 10,000

#오동정 #익산오동종 #물총비빔밥 #물총탕
#익산맛집 #익산맛집추천 #동죽비빔밥 #동죽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