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전미동 맛집

전주 / 전미동 / 에코시티 / 돈까스집

하늬아범 2021. 6. 7. 13:29

 

 

 

 

 

 

 

 

 

 

 

 

 

 

 

 

2021.05.05

전주 / 전미동 / 에코시티 / 돈까스집

맛있게 먹었던 집은 왚과 딸랑구들 데리고 다시 가죠..
우리식구들 돈까스메뉴면 대체적으로 좋아하기도 하고요..
퓨전돈까스면 새로워서 더욱 더 좋아하지요..

전주에코시티에서 봉동 넘어가기전
전미동 가는 사거리가 있습니다..
그 사거리 바로 왼쪽 도로변에 위치한
돈까스전문점 “돈까스집”입니다..

어린이날 중딩 딸들 데리고 왚 데리고 방문혔습니다

주문은 하얀철판돈까스와 매운철판돈까스
소바 카레 주문했습니다..
원래 김치우동 주문할려고 했는데
이날 점심에 갔는데 벌써 솔드아웃..
전에 먹었을때 김치우동 개운하고 맛있더라구요..
암튼 김치우동대신 소바주문했지요..

소바..별 기대 안했는데..
기대이상의 맛이였어요..
면도 괜찮았고 시원한 국물도 깔끔개운 좋았어요..
다음에도 소바 먹어야지 했어요..

매운철판돈까스..
전에 맛있게 먹었기에 또 주문한..
맛있게 매콤한 맛이 좋아요..
고기에 씹히는 느낌도 좋고..
맛있게 매콤한 맛이 밥하고 잘 어울려요..

하얀철판돈까스..
일단 요거도 맛이 괜찮네요..
이집에 철판시리즈는 다 맛이 괜찮을거 같은 느낌 들었어요..
철판돈까스위에 치즈와 감자 눈이 내렸어요..
(치즈와 찐감자 갈은거 섞여있는 맛이였어요..혹시나 아닐수도..)
느끼함은 없고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좋은 돈까스였어요..

숙성카레..맛이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향이 진한 카레 느낌이였어요..
돈까스를 찍어 먹어도 잘 어울리고
밥에도 잘 어울리는 맛이였어요..
2,500원에 부담없이 곁들이로 시킬만 한거 같아요..

주문한 메뉴 모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우리 딸들 맛있게 먹었는지 다음에도 또 오자고 하네요..^^


돈까스집
063-276-3434
전북 전주시 덕진구 과학로 203
지번: 전주시 덕진구 전미동1가 60
휴무: 월요일

하얀철판돈까스: 11,500
매운철판돈까스: 10,000
소바: 7,000
숙성카레: 2,500

#돈까스집 #전주전미동돈까스집 #전주돈까스전문점
#전주돈까스 #전주돈까스맛집 #전주돈까스맛집추천
#전주맛집 #전주맛집추천 #전주에코시티맛집 #전주전미동맛집
#철판돈까스 #하얀철판돈까스 #매운철판돈까스
#소바 #숙성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