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전미동 맛집

전주 곤드레전문점 곤드레숙성삼겹살 곤드레에반하다

하늬아범 2021. 7. 7. 16:50

 

 

 

 

 

 

 

 

 

 

 

 

 

 

 

2021.06.19

전주 곤드레전문점 곤드레숙성삼겹살 곤드레에반하다

전주 전미동 곤드레전문점 “곤드레에반하다”입니다..
이전에 방문해서 “곤드레정식”도 맛있게 먹고
“곤드레밥”도 맛있게 먹었었는데..
사진을 다 날려 올리질 못하는 아쉬움이 있던 곳이였죠..

동탄에서 저 만나러 내려온 동생과 함께..
점심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곤드레밥,곤드레정식을 먹고 맛이 좋아
다음에는 “곤드레삼겹살”먹어야지 했었거든요..
오늘은 “곤드레숙성삼겹살”입니다..

이집은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도 항시 맛있더라구요..
된장찌개도 구수하니 맛있고요..
특히 묵은지는 새콤시원 어찌나 맛이 좋았던지요..

곤드레가 치덕치덕 붙은 곤드레숙성삼겹살..
언제나 구워 주는 건 아니지만
사장님이 직접 맛있게 구워 주셨습니다..
사장님이 김치 까지 알아서 척척 맛있게 구워 주셨습니다..

곤드레숙성삼겹살 맛있네요..
잡내 없고 진한맛도 좋고
곤드레향이 은은하게 삼겺살에 맛있게 베였네요..

김치가 그냥도 맛있는데 구우니까 진짜 또 맛있네요..
김치가 정말 대박 맛있었음~~
김치와 곤드레삼겹살의 조합은 거의 예술~~
(넘 과장인가..그만큼 맛있게 먹었다는 이야기입니다..)

점심인게 가볍게 삼겹살만 몇점 먹으려고 했는데
김치와 삼겹살 맛을 보니 밥을 아니 먹을 수 없더군요..
점심 부터 과식해브렸네요..

세번째 방문인데 이번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 방문에는 불낙전골 또는 닭도리탕입니다~~^^


곤드레에반하다
063-909-8229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전미동2가 77-6
영업: 11:00~21:00

곤드레숙성삼겹살: 13,000

#곤드레에반하다 #전주곤드레에반하다 #전주곤드레전문점
#전주곤드레맛집 #전주곤드레밥집 #곤드레숙성삼겹살
#곤드레정식 #곤드레삼겹살 #전주맛집 #전주맛집추천
#전주전미동맛집 #곤드레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