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교동 맛집

전주엔 콩나물국밥만 있다? <백김치국밥>

하늬아범 2011. 2. 8. 06:00

 

 

안녕하세요!! 하늬아범입니다~

오늘하루도 행복만땅하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상호 : 신뱅이

주소 : 전주시 완산구 교동 98-1 번지

전화 : (063) 282-3030

 

깔끔한 김치국밥이 있는 신뱅이..

김치에 대하여 자부심이 있는 사장님이 영업을 하는 곳이죠.

 

 

김치국밥과 백김치국밥이 있는 신뱅이 구경하실까요~

 

신뱅이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한옥풍으로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김치국밥과 백김치국밥으로 주문 들어갑니다.

 기본반찬들이 나오는군요.

파김치에 때깔이 예사롭지 않군요.

 

 

 

 

 

 

 

김치도 3종류가 이쁘게 담아서 나오네요.

제가 좋아하는 향이좋은 갓김치가 제 입맛을 사로잡네요.

 

 

 

 

 

 

 

새우젓도 기본으로 나오고요.

 

 

 

 

 

 

 

김치국밥..

조미료를 안해서 처음에 한입하면 약간 심심하기도도 하고 임팩트한맛도 없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김치에 개운함이 혀끝에 살아나는군요.

개인적으로는 계란을 안넣아야 김치국밥에 맛이 더 산다고 느껴지는군요..

계란은 취향에 따라 드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백김치국밥..

동치미와 황태가 만난 맛이라고나 할까요.

꾸며진 맛은 전혀 없습니다.

깜끔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김치국밥을 먹으니 모주가 한 잔 생각나는구만요~

모주에 진한 맛이 넘 좋습니다.

다음에 와도 김치국밥에 시원한모주가 생각나겠더군요.

 

 

 

 

 

 

 

신뱅이 약도 첨부합니다.

 

 

 

이상 신뱅이에서 하늬아범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