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교동 맛집

사시미,스시,튀김,생선조림까지 맛있는 집

하늬아범 2012. 1. 16. 06:00

 

  

안녕하세요..하늬아범입니다..

 

 

스시선..

요즘에 제가 참 많이 다니는 집이네요..

사시미면 사시미 스시면 스시 튀김이면 튀김 생선조림이면 생선조림..

제 입맛에 매우만족스러운 맛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이날은 여러사람이서 1/N로 4만원씩 거출해서 먹었던 것 같아요.

방어사시미와 방어스시를 중심으로 해서 먹었습니다.

요렇게 먹을려면 예약은 필수입니다.

 

 

스시선 구경해보실까요~

 

 

양배추샐러드와

 

보들보들 부드러운계란찜으로 입가심을 하고

 

싱싱한 굴한접시로 시작하여

 

방어를 중심으로 여러가지 사시미가 나옵니다.

 

참으로 먹음직스러운 구성이죠.

 ▼

 ▼

 ▼

 ▼

 ▼

 ▼

 

시원한 생합탕도 한뚝배기 나와주고요.

 

사시미를 다 먹을때즈음해서 스시가 나와주고요.

 

배가 불러도 먹을 수 있는게

스시선에 스시인 것 같아요.

 ▼

 ▼

 ▼

 ▼

 ▼

 

방어조림

 

왠만한 생선조림 방어조림앞에 무릎 꿇어야겠는데요.

 

방어가 좋아서인지 양념을 맛있게 잘한건지

오~너무 맛있는 조림이네요.

 

밥한그릇 아니 먹을 수 없게 만드네요.

방어가 요래 조림으로 맛있는 생선이구나를 느끼게 해줍니다.

 

오동통한 큼지막한 새우튀김.

냉동튀김을 생각한다면..경기도 오산입니다.

오동통한 새우의식감이 끝내줘요.

재료가 좋아야한다는걸 느끼게 해주는 튀김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버릴게 없는 새우

머리도 바삭하면서도 꼬소하니 맛이 좋습니다.

 ▼

 ▼

 

요거슨 메로구이

 

술국으로 나온 오뎅탕

 

알밥도 맛보고 싶어

여럿이서 한수저씩 마무리로 먹어주고..

 

 

1인 4만원이 아깝지 않았던 참으로 만족스러운 구성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