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우아동 맛집

입맛 당기는 얼얼한 오동통 낙지볶음 <텃골>

하늬아범 2011. 2. 9. 06:00

 

 


안녕하세요!! 하늬아범입니다~

오늘하루도 행복만땅하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상호 : 텃골

주소 : 전주시 덕진구 우아동2가 901-11

전화 : (063) 247- 3394

 

 

저녁시간 출출한 배를 달래려 텃골에서 낙지볶음 먹고 왔습니다.

위치는 우아동 삼국시대 옆에 길가에 있어서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얼얼하게 먹었던 낙지볶음 구경하실까요~

 

 

텃골 입구 사진입니다.

 

 

 

 

 

 

 

메뉴는 요정도..

미리 예약만하면 토종닭으로 만든 백숙이나 닭볶음탕도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저는 낙지볶음 2인분으로 시켜봅니다.

 

 

 

 

 

반찬은 그때그때 바뀌는 것 같습니다.

 

 

 

 

 

 

 

 

 

 

 

 

 

 

낙지볶음이 옛날후라이팬에 담겨져 나오는군요.

옛날에는 이런 후라이팬에 떡볶이도 해묵고 계란 후라이도 해묵었는데..

왠지 정겹죠~

 

 

 

 

 

 

 

오동통한 낙지..

탄력있는 맛이 낙지를 좋은녀석들로 쓰는것 같더군요.

매운맛을 조절할수 있는데 저는 덜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도 입안이 얼얼하더군요.

낙지녀석이 상태도 좋고 은근히 매운맛이 입맛을 당기게 하는군요.

 

 

 

 

 

 

 

 

 

 

 

비벼달라고 할것도 없이 공기밥을 투하하여 제가 비벼봅니다.

 

 

 

 

 

 

 

땀을 한바가지 흘렸네요.

입맛이 당겨서 싹싹 비웠네요 ^^

 

 

 

 

 

 

 

매운맛을 시원한 콩나물국으로 잠재웠습니다.

 

 

 

 

입 맛 없을때 입안을 얼얼하게 만드는 낙지볶음 어떠신가요?

입안만 얼얼한게 아니라 맛있어서 자꾸자꾸 당기더군요.

 

 

이상 텃골에서 하늬아범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