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남원 맛집

17가지의 산채나물이 나오는 산채나물정식 남원 심원첫집

하늬아범 2021. 8. 6. 09:29

 

 

 

 

 

 

 

 

 

 

 

 

 

 

 

 

2021.08.05

17가지의 산채나물이 나오는 산채나물정식 남원 심원첫집

보성 가는 길..역실로 남원을 들렸다 갑니다..
남원에서 점심으로 역실로 가고 싶은 곳이 있어서죠..

밥블레스유에서 이영자씨 추천
산채나물정식을 보면서 먹고 싶었던 곳이었죠..
그러다 인스타에 올라온 선슨생님 사진 보고
내일 점심은 바로 여기다 하고 전날 정했습니다..
선슨생님 감사합니다..ㅋ

그곳이 어디냐 하면 남원 신천동에 위치한
산채나물정식 전문점 “심원첫집”입니다..

산채정식 4인분과 흑돼지두루치기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잠시 후 많은 종류의 반찬이 차려지더군요..
정확히 30가지의 반찬이 차려지네요..
비벼먹을 산나물반찬 17가지와 밥반찬 13가지로 구성..

반찬이 차려지고 5분후정도 뜨끈뜨끈 돌솥밥이 차려지고..
뒤를 이어 청국장스러운 맛있는 된장찌개도 나오고요..
청국장 맛이 나는 맛있는 된장찌개였던거 같습니다..

돌솥밥에 밥을 비빌대접에 담고 돌솥에 누른밥은
누룽지를 먹기 위해 뜨거운 물어 부어 놓고요..

대접에 담은 밥위에 17가지의 산나물반찬을 골구루 담아 줍니다..
이순간 17가지의 산나물반찬은 다 없어집니다..
보통은 이위에 고추장 한수저 떠서 비벼 먹는다 생각하겠지만
이집은 들기름만 두르고 비벼 먹습니다..
들기름이였는지 참기름이였는지..

산나물 반찬에 간이 되있어 들기름만 두르고
비벼먹어도 간도 맞고 충분히 맛있었어요..
어쩜 이리 산나물의 향도 좋고 맛있는지
먹는 순간이 행복한 순간이기도 했습니다..
맛있음과 건강함을 느끼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고기 없이 밥 먹는 걸 싫어하는 딸들을 위해
흑돼지두루치기 주문해 주었습니다..
양념맛도 좋고 고기도 좋고 맛있는 흑돼지두루치기였습니다..
산채정식에도 잘 어울리네요..

하지만 흑돼지기두루치가가 없어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산채정식이였습니다..
왠만하면 맛있다고 안하는 와이프도
이집은 매우 만족스럽다고 하네요..
와이프가 채식스러운 산나물정식 이런 스타일 좋아하거든요..
저도 뱃속 편안하고 먹고 난 후 여운 좋았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심원첫집
063-632-5475
전북 남원시 모정길 21-3
지번: 남원시 신촌동 313

산채정식(1인): 15,000
흑돼지두루치기: 20,000

#밥블레스유에_나온_그_산채정식 #심원첫집
#남원심원첫집 #산채정식 #남원산채정식
#남원맛집 #남원맛집추천 #밥블레스유맛집
#이영자추천맛집 #흑돼지두루치기 #남원산채비빔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