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맛있는 갑오징어숯불구이 익산 안나네집

하늬아범 2021. 8. 23. 12:05

 

 

 

 

 

 

 

 

 

 

 

 

 

 

 

 

맛있는 갑오징어 숯불구이 익산 안나네집

익산 동산동/주현동 근처 지나다니면서 많이 본집이죠..
“생갑오징어 숯불구이”가 파는 곳이라 궁금했지요..
익산에서 소맥이 당기는 날 방문혔습니다..
익산 주현동에 위치한 “안나네집”입니다..

들어서자마자 “갑오징어 숯불구이” 한 마리 오더 넣고요..
“갑오징어 숯불구이” 한 마리 35,000원입니다..

계란국도 주고 계란 프라이도 주고 반찬 맛도 좋네요..

숯불 위에 생갑오징어를 맛있게 구워줍니다..
어느 정도 익으면 특제 마요네즈 쏘스에 찍어 먹으면 됩니다..
특제마요네즈 소스가 갑오징어 구이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갑오징어 숯불구이 맛을 보니 “뭐가 이리 맛있어”했네요..
쫀득쫀득 씹는 맛도 좋고 숯불향 머금은 생갑오징어의
맛이 참으로 좋네요.. 와 이건 진짜 소맥 안주네요..
맛이 좋아 소맥을 많이 마시게 만드는 순간이기도 했습니다..

갑오징어가 떨어질 무렵 안주가 살짝 부족하기도 하고
“토종닭 숯불구이”맛도 궁금하기도 해서 반마리 주문했습니다..

토종닭 숯불구이는 옆 테이블 빈자리에서 초벌을 해서 주시네요..
생토종닭에 살짝이 양념을 해서 재워놓았더라고요..
숯불 위에 닭구이 차암 맛있네요..
토종닭이라 쫠깃쫜득하니 식감도 좋았고요..
반마리지만 양도 좋고 맛있는 “토종닭 숯불구이”였습니다..

첫 방문 만족도가 차암 좋았습니다..
1차로 곱창에 든든하게 한 잔 했지만
여기와 서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익산에서 맛있는 집 한 곳 추가입니다~~^^


안나네집
063-858-5733
전북 익산시 서동로 85-1
지번: 익산시 주현동 251-8

갑오징어 숯불구이: 35,000
토종닭 숯불구이(반마리): 18,000

#안나네집 #익산안나네집 #갑오징어구이
#익산갑오징어구이맛집 #갑오징어숯불구이
#토종닭숯불구이 #익산맛집 #익산맛집추천
#생갑오징어숯불구이 #익산생갑오징어숯불구이
#익산토종닭숯불구이 #익산닭구이 #익산주현동맛집
#2021년7월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