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오리날개튀김 오리꽃날개튀김

하늬아범 2022. 10. 23. 08:55

#익산 #오리꽃날개튀김

2022.10.21

오리꽃날개튀김~~
이런 메뉴가 있는지도 몰랐네요~~

익산 어양동에 위치한 오리꽃튀김~~
오리날개 전문 튀김집으로
치킨집 치맥처럼 오리날개튀김에 한잔하기 좋네요~~

오리꽃날개튀김은 후라이드로 주문했어요~~

뜨끈뜨끈 찐계란과 국물닭발찜 오이가 기본으로 나와요~~

국물닭발찜 이거 대충 나오는게 아니라
뚝배기에 먹음직스럽게 한가득 듬뿍 나와요~~
만원 이만원은 받아도 될법한 맛과 양이에요~~
매콤하니 맛도 좋고 술안주로 아주 그만~~
국물이 맛있어서 밥생각이 절로 나요~~
국물닭발찜 대박~~

인당 1.5개씩 주신 뜨끈뜨끈 찐계란은
술전 애피타이저로 감동이였어요~~

오리꽃날개튀김~~
먹기 좋게 날개살을 돌돌 말아
꽃봉우리처럼 위에 살만 동그랗게 있어요~~
고추양념장에 있는 고추 하나 올려 먹으면 딱 좋아요~~

오리라 그런지 닭보다 진한 맛이 좋아요~~
쫄깃한 맛도 좋고 진한 맛도 좋고 맛있어요~~

맛이 진해 많이 먹으면 느끼한 맛이 올라오지만
고추랑 먹으니 괜찮았어요~~

오리꽃날개튀김이랑 어울릴거 같아 주문한 골뱅이무침~~
골뱅이 무침은 역시 이런 튀김과 같이 먹기 딱 좋아요~~

골뱅이무침에 소면이 따로 나온다 하셨는데
아에 비빔국수가 한그릇 딱~~
김치가 들어간 비빔국수 완전 존맛이였어요~~

사장님 음식 솜씨도 좋으시고 친절하시고
인심도 좋으시고 첫 방문 넘 맘에 드는 점이 많네요~~

다음에도 꼭 방문하고 싶은 집입니다~~^^


#오리꽃튀김
063-831-1773
익산시 둥서로 61길 23-4
지번: 어양동  595-18

#오리날개후라이드: 16,000
#골뱅이무침: 15,000

#익산오리꽃날개튀김 #익산오리튀김
#익산맛집 #익산술집 #익산어양동맛집
#오리날개튀김 #익산오리날개튀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