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보령 대천 맛집

보령 오이시

하늬아범 2022. 11. 14. 12:52

#보령 #수제꼬치구이 #안주맛집

2022.11.05

보령 술집~~ 보령 이자카야~~
현지인 추천 보령 동대동 술집 “오이시”입니다~~
보령 동대동의 완전 핫플레이스입니다~~

다른 곳은 한가한데 오직 이곳만
밤 9시~12까지 만석을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이곳 사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 오시더라구요~~

여그서 직접 만드는 각종수제꼬치구이와
닭발꼬치구이와 닭날개꼬치구이가 인기 좋다고 해서
꼬치구이로 스타트혀서 달려주었습니다~~

이집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꼬치~~
하나하나 정성이 담겨있는지 모두 굿맛~~

목넘김국물로 주문한 오뎅탕은 완전 푸짐허고
무난한 맛에 가성비 좋은 오뎅탕이였습니다~~

쫄면사리가 나오는 골뱅이무침 맛있었어요~~
식욕이 팍팍 도는 양념맛 좋았고요~~
쫄면사리 비벼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파인애플과 각종과일 그위에 요거트~~
파인애플과 과일을 좋은과일만 쓰는 맛이였어요~~
요거트와 함께 샐러드처럼 먹는건데 대박 맛 좋았어요~~

뜨끈뜨끈 고로케는 언제나 굿맛이에요~~
설탕 뿌린 토마토 써비스로 주셨는데 굿맛~~

하이볼맛집이라고 해서 자몽하이볼과 함께
생맥주와 함께 맛있게 달려 주었습니다~~
자몽하이볼 한 잔만 먹으려 했는데 맛있어서 두 잔~~

식재료 좋은 거만 쓰는 느낌 팍팍 들었어요~~
맛보면 재료 좋은거 쓰는거 같구나 하고 느낌 있자네요~~

만족도 매우 좋은 술집이였습니다~~
주문한 모든 안주가 모두 맛있었습니다~~^^


오이시
041-935-9855
충남 보령시 작은오랏5길 3
지번: 동대동 1768

#오이시 #보령오이시 #보령동대동오이시 #보령맛집 #보령술집
#보령이자카야 #대천맛집 #보령동대동술집 #보령수제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