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화산동 맛집

<전주/중화산동>파스타면을 직접 만드는 프란치아 레스토랑

하늬아범 2012. 2. 21. 10:50

 

 

안녕하세요..하늬아범입니다..

전주 중화산동에 위치한 프란치아 레스토랑..

파스타면을 직접 만든다고 하여 함 맛보고 싶었던 곳중에 한곳이였죠.

원래는 서신동에 파스타전문점 루나세라를 갈려고 했는데

그곳이 쉬어 친구와 함께 이곳을 가게 되었네요.

 

 

처음 가는 사람은 찾기가 좀 힘들 것 같은 위치해 위치하고 있네요.

  ▼

 

전 여러가지가 나오는 런치 커플메뉴로 주문

파스타만 먹을려고 했는데 2,000~3,000원만 추가하면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어 주문하였지요.

 ▼

 

실내는 아담하니 분위기 괜찮았습니다.

 

친구가 준비해온 식전 스파클링와인

깔끔함 청량감 적당한 새콤달콤한 맛이 좋아요.

 

빵맛이 넘 좋았어요.

 

오일쏘스에 찍어 먹었지요.

 

세트메뉴에 속한 닭가슴살샐러드

쏘스맛도 괜찮았고 야채도 신선하고 닭가슴살맛도 좋았어요.

 

까르보나라파스타

계란노른자를 이용한 파스타라고 한 것 같아요.

 

직접만든파스타면이지만 다른 파스타면하고의 차이점은 못느끼겠어요.

(제가 면 맛을 잘 모르는 것 같아요'')

하지만 쏘스맛은 다른집에서 먹어본 크림파스타하고 확연히 틀렸어요.

맛있는느끼함..음 고소함..암튼 맛있었어요 ㅎ

 

친구가 주문한 안심스테이크

 

두께도 좋고

안심스테이크는 언제나 좋은 것 같아요.

 ▼

 

먹기 좋게 잘라 와인안주로 먹었네요.

 

반찬은 요거 하나

 

후식을 커피로 주문하였는데 에스프레소로 주네요.

  ▼

 

나갈때 보니 카운터에 와인냉장고도 있고요.

 

즐겁고 맛있는 시간 보내구 왔습니다^^

 

 

프란치아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2가 750-2

063-286-4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