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서울/제기동>쏘주 마시기 좋고,야식으로 좋은 실내포차..종암골실내포장마차

하늬아범 2012. 11. 7. 06:00

 

2012년 10월 23일

 

 

종암골실내포차

서울에 사시는 형님께서 자주 애용하는 단골집..

안주하나하나가 맛있다고..

쏘주 마시기 좋고,야식으로 좋고~

1~2차를 하고 집에 들어가기전 가볍게 둘이서 쏘주 한병만 마시고 왔습니다.

 

 

 

 

 

 

 

 

 

기본안주

 

 

 

 

 

 

 

 

 

 

꼼장어

 

 

 

 

이집 사장님 요리 잘하시네요.

꼼장어를  맛있게 요리하시네요.

꼼장어만의 식감 지대로 살아있구요.

양념과 꼼장어 채소와의 조화 잘 어울러지는 맛입니다.

만원에 이정도에 맛이면 잘 한다고 생각합니다.

양도 만족스러웠구요.

지대로 술안주 입니다.

 

 

 

 

낙지

 

 

 

 

삶기 아주 좋네요.

사진으로 보이는만큼 쫀득쫀득 맛있게 잘 삶아졌네요.

술안주로 완전 굿

 

 

 

 

얼큰라면 하나 주문하였구요.

라면은 왜이리 맛있는지..

 

 

 

 

밥까지 말아묵읏네요ㅠㅜ

 

 

개인적으로는 쏘주 마시기 좋은 곳이더군요.

사장님에 음식 솜씨가 좋은 것 같아요.

저렴하게 즐기기 좋은 곳인 것 같구요.

 

 

 

 

종암골실내포장마차

02-924-2485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11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