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전동 맛집

원조전주비빔밥집..전주한국집에서의 모임

하늬아범 2015. 3. 11. 06:00

 2015년 2월 6일

 

전주한옥마을 경기전 뒷편에 위치한 원조전주비빔밥집 한국집..

한국집에서 자칭 식신클럽 모임이 있던 날이였습니다.

1주일전에 1인 3만원상으로 예약을 하였구요.

 

 

별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기본반찬..무난무난..

 

 

한우불고기전골

 

 

국물맛 담백하고 깔끔하고..

 

 

고기맛도 좋고..밥생각나는..

 

 

돼지 앞다리고기를 사용한 짜글이..

 

 

고기가 쫄깃쫄깃 식감도 좋고 적당히 달고 매콤한게 맛있네요..

 

 

 

 

소맥한잔 쭈욱~

 

 

우리 일행이 준비한 생굴..싱싱한 맛이 어찌나 좋은지..

 

 

이마트에서 구입한 문어..

 

 

문어는 언제나 맛있다는..^^

 

 

고등어콩나물찜..

 

 

양념맛 좋고..

 

 

고등어를 아구찜스타일로 먹은게 요것도 별미네요..

 

 

포근포근 맛있는 고등어

 

 

 

 

 

한국집표 육회

 

 

고운 고추가루로 버무린 한국집표 육회 맛있어요..

 

 

한국집표 모주도 한잔..한국집만의 남다른 맛이 있습니다..

 

 

홍어삼합..

홍어 삭힘도 좋지만 돼지고기 삶기가 매우 좋았던..

 

 

 

 

술한잔 생각나는 맛입니다..

 

 

굴이 들어간 파전..

 

 

맛있다^^

 

 

마무리로 한국집표 육회비빔밥..

 

 

배불러서 넷이 맛있게 나눠 먹었어요^^

 

 

1인 3만원코스로 예약하고 오면 언제나 맛있게 먹고 오는 것 같아요~

 

한국집

063-284-2224

전주시 완산구 전동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