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맛있게 먹귀~

하늬아범 2015. 3. 24. 06:00

 

2015년 2월 14일

 

오늘 제목은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맛있게 먹귀~인데..

자갈치시장에서 맛있게 먹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내가 먹고 싶은거만 먹으면 된다는거..ㅎ

 

하늬아범 몇년만에 자갈치시장에 떴습니다..구경하는거만도 재미있네요..

 

 

끝으로 가니 이시가리를 파는 곳이 있더군요..

이시가리를 그동안 먹어본 결과 이시가리는 큰넘보다 작은넘이 가격도 싸고 맛도 좋더군요..

내 입맛의 나만의 노하우로 이시가리 작은거로 회떠달라 했습니다..

 

 

부산왔응게 하늬아범 꼼장어도 먹어줘야 합니다..국내산으로다가..

 

 

2층으로 올라가서..

 

 

때갈이 좋은만큼 맛도 괜찮았던 김치..

 

 

이시가리는 물끼 쫙 뺀 씻은 김치에 싸묵으면 맛나쥐..고구마 맛이 좋은지 의외로 아이들에게 선방..

 

 

이시가리회..내 입맛만 그런건지도 모르겠지만 이시가리는 작은게 정말 꼬숩고 맛있네요..

 

 

폭풍 쌈싸먹기~

 

 

그때그때 최고로 맛있는 회가 바뀔수도 있지만 이시가리회를 먹을때 만큼은 이시가리회가 최고입니다..

 

 

이시가리회 먹을때는 소주가 어찌나 단지..

 

 

 

 

살아있는걸 샀응게 당연 싱싱하고 맛있는 홍해삼..

 

 

아이들 전복구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뿔소라 하나는 전복산집에서 써비스로 준듯..

 

 

전복구이는 맛도 못봤네요..아이들이 어찌나 잘 먹든지..또 시켜달라고..

 

 

전복구이를 안먹어도 아이들이 안먹는 홍해삼과 이시가리가 있응게 전복구이 안먹어도 괘안타..

 

 

먹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털게 꼬숩고 맛있드만요..

아이들 먹여 주느라 힘들었어요..

 

 

그래도 대게는 먹기가 편한지 아이들 스스로 잘 먹드라구요..

 

 

대게는 아이들 주고..털게로 찹찹했다는..

 

 

 

 

대게 먹고 내장밥은 포기할 수 없지요..

 

 

 

 

꼼장어 타임..

 

 

소금구이도 먹고 양념구이도 먹고 했는데 사진은 소금구이밖에 없네요..

부산에서 자갈치시장에서 국내산 살아있는 꼼장어를 볶아먹는데 맛없으면 그게 이상한깁니다..

쫄깃쫄깃 기똥차게 맛있네요..

 

 

아이들이 전복은 다 묵고 내장은 다 남겨놨드라구요..

남은 전복 따뜻하게 할겸 꼼장어 묵고 남은 양념에 볶아봤습니다..

먹을만 했습니다 하지만 남겼습니다..배불러서..

 

암튼,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맛있게 먹었네요..^^

 

 

자갈치시장

051-713-8000

부산 중구 남포동4가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