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맛집

옻닭 묵고~와인 묵고~

하늬아범 2015. 4. 20. 06:00

 

 

 2015년 3월 14일

 

외삼촌에게 외삼촌표 옻닭이 먹고싶다고 조카(하늬아범)가 부탁하자 흔쾌히 허락하시는 외삼촌..

저희 외삼촌이 옻닭을 정말 잘하시거든요..

친구부부와 저희부부 4명이서 외삼촌댁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옻 완전 듬뿍..

 

 

외삼촌표 옻닭 국물 마시면 그동안 내가 먹었던 옻닭은 뭐지?? 이런 생각이 드는..ㅎㅎ

 

 

조카 옻닭 해줄려고 역실로 삼례까지가셔서 좋은 산닭으로 사오셨다는..육질이 쫄깃쫄깃한게 끝네줍니더..

 

 

더 끝네주는건 국물..몇대접을 먹었는지..

맛도 좋을 뿐만 아니라 몸에서 좋은거 먹어주는구나하고 신호가 옵니다..

 

 

옻나무가 이만큼씩이나..

 

 

하늬아범이 제일 좋아하는 닭다리..

외삼촌 고맙습니다..넘 잘 먹었습니다..^^

 

 

옻닭 지대로 맛있게 먹었다고..정말 좋았다고..친구가 와인 한 잔 산답니다..

 

 

베드보이와 후안길실버2병 오픈했습니다..

 

 

 

예전에 베드보이 참 많이 묵었는데..

 

 

요즘 즐겨 먹는 후안길실버..

 

 

사장님의 즉석 안주..

 

 

와이프는 이집오면 항상 커피는 기본으로 주문..커피맛이 은은하니 이집 커피맛이 괜찮긴 해요..

 

 

육포와 치즈안주..

 

 

카프레제샐러드..

 

 

또띠아피자..

 

 

샐러드..

안주가 맛있고 좋아서 한 병 더 했습니다..

 

 

와이프랑 제수씨는 와인 많이 마셔야 3~4잔인데..친구랑 둘이 4병 묵은게 숙취가 기냥 훅..ㅎㅎ

 

식자제를 좋은 거 쓴다는걸 비쥬얼보다는 맛을 보면 몸에서 느껴지는 폰타나..

공정무역커피만 사용하고 가능한한 생협식자재만 사용한다고..

꼭 이런게 좋다는건 아니지만..장사하는 입장에서 원가 높은 식자재 쓰기가 힘들잖아요..

좋은재료를 쓰실려고 노력하는 사장님의 마인드가 느껴지는 곳입니다..

그리고 음식 담아주는 접시도 이쁜 곳..^^

 

 

폰타나

063-274-5247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1가 8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