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화산동 맛집

<전주/중화산동> 화심순두부 전주점

하늬아범 2016. 2. 24. 06:00

2016년 2월 6일

 

화심순두부찌개가 생각날때 역실로 화심까지 가서 먹고 오곤 하는데..

예수병원근처에 있는 화심순두부 전주점도 가끔 방문하곤 하지요..

이날은 서울에 사는 동생이 설명절연휴라 전주 내려왔는데 화심순두부찌개가 먹고 싶다고..

전주점 가까운 곳에 있다고 여기서 아침 같이 먹자고 연락이 왔네요..

(순두부찌개 묵고 같이 목욕탕 댕겨 왔지요..)

화심순두부 전주점입니다..

 

 

저는 원래 걍 순두부찌개 먹는데 후배가 버섯순두부찌개와 화심두부 주문했드라구요..

 

 

이집이 아침 일찍 여는지 몰랐는데 상당히 일찍 여는군요..

해장으로 들려도 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5분정도 늦게 도착해서 순두부찌개가 살짝이 식었습니다..

 

 

아침부터 두부에 순두부찌개 먹을라고 하니 양이 좀 많게 느껴지더군요..

 

 

그래도 두부 좋아하는 하늬아범..맛있게 찹찹 했다지요..

 

 

버섯이 들어간 버섯 순두부찌개..

 

 

 

 

 

 

밥말아서 맛있게 찹찹..

 

 

아침부터 배불리 맛있게 먹었네요..

 

전주에서는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화심에서는 상당히 손님이 많은집이죠..

제가 어렷을적부터 화심순두부 댕겼는데 상당히 오래 된 집이죠..

지금은 서울로 이사 갔지만 후배 왈 전주방문하면 생각나는 음식중 하나라고 하네요..

저도 1년에 최소 3~4번은 화심순두부에서 한끼를 해결하는 거 같습니다..

 

특별한 맛이라기 보다는 푸근함이 있는 순두부찌개라고 하고 싶네요..

 

이상 하늬아범의 다녀온집 포스팅이였습니다..^^

 

 

화심순두부 전주점

063-231-6500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1가 321-10

 

버섯순두부찌개: 7,000

화심두부: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