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화산동 맛집

<전주/중화산동> 중국 본토느낌 물씬~중화정

하늬아범 2016. 1. 27. 06:00

2016년 1월 19일

 

전주에서 요즘 핫한 양꼬치구이 전문점 중국 본토느낌 물씬 중화정입니다..

사장님이 여자분이신대 중국분이시고 주방중님도 중국분이라고 하고 홀에서 써빙보는 분도 중국분이시더군요..

전 중화산동에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네요..아는 형님이 데리고 가줘서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형님이 몇 번 방문해봤는데 괜찮게 먹고 왔다고 저도 데리고 갔거든요..2차였습니다..

 

 

쨔샤이와 김치 그리고 중국땅콩?

 

 

목넘김국물..

 

 

요렇게 기본이 차려집니다..

 

 

요 땅콩이 맛있어서 몇번이나 리필 해묵었네요..

 

 

연태고량주와 하얼빈맥주 한병 주문 하구요..

 

 

요즘 연태고량주 자주 먹는 것 같아요..

 

 

탕수육 15,000원..중국식 찹쌀 탕수육입니다..찹쌀탕수육이라 쫄깃하고 쏘스가 새콤달콤하니 괜찮네요..

 

 

경장육사 13,000원..

 

 

돼지고기를 중심으로 고수 대파 오이 당근이..

 

 

건두부에 쌈싸묵으면 됩니다..

 

 

     

물만두를 써비스로 주시네요..향이 있는게 고수만두가 아닌가 합니다..

 

 

경장육사 쌈싸묵기~

 

 

써비스로 나온 만두도 넣어 쌈싸묵고..

 

 

짭쪼름한 돼지고기와 신선한 생야채를 건두부에 싸묵은게 조화롭고 맛도 괜찮네요..

 

 

양이 생각보다 많더군요..가격대비 양도 많고 괜찮은 메뉴 같습니다..

 

 

향라대하 18,000원..

 

 

이 메뉴는 효자동 깐쇼새우에서도 비슷한 메뉴를 먹어봤습니다..

 

 

향신료 향이 저에겐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저는 한마리 먹고 안먹었는데 일행분들은 잘 드시더라구요..

 

 

연태고량주 대 1 중 1 2병 비웠네요..

 

중국에서 먹는 듯한 느낌이였습니다..

중국음식을 한국인입맛에 맞춘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중국본토 느낌이 나는 집이였습니다..

제 입맛엔 그랬지만 다른분들 입맛에는 안그럴수도 있다는거..

 

전 괜찮게 먹고 왔네요..

다른메뉴들도 많이 있던데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은 집이네요..

다른 메뉴는 맛이 어떨까 궁금하네요..

 

양꼬치구이전문점인데 정작 양꼬치구이는 못먹고 왔네요..^^

 

 

중화정

063-226-9959

전북 전주시 완산구 신촌4길 9

(중화산동2가 780-1)

 

탕수육: 15,000

경장육사: 13,000

향라대하: 18,000

연태고량(대): 25,000

연태고량(중): 18,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