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효자동 맛집

<전주/효자동>해장으로 어죽~어죽마을

하늬아범 2016. 7. 11. 06:00

 

2016년 7월 1일

 

 

전날 과한 음주로 해장이 필요한 날이였습니다..

뭘먹어야 속이 좀 풀릴까 고민고민 하다가 어죽한그릇 하면 좋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지요..

전주에 어죽 파는 집이 거의 없다 봉게 어죽 맛있게 하는 집 찾는거 보다 어죽 파는 집을 찾아야 합니다..

전에 몇 본 어죽 먹어본 기억에 효자동 어죽마을을 찾았습니다..

 

 

보기에는 어떨지 모르지만 기본반찬 다 맛있든데요..

 

 

어죽2인분인데 3명이 먹어도 될 양입니다..

 

 

뜬끈뜨끈 뜨거운거 좀 식기를 기다리고..

 

 

한그릇 합니다..좀더 민물고기의 맛이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그래도 괜찮은편입니다..

 

 

다시 한그릇 퍼서..

 

 

산초가루를 섞어서 먹은게 좀 더 개운하고 더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맛있게 먹었네요..

 

 

속이 좀 풀리는 것 같드라구요..

 

 

2차 속풀이는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진리..신시가지 롯데마트 근처 비틀즈커피로..

 

 

실내가 넓고 분위기 좋네요..

 

 

 

 

커피와 당근케익 주문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커피 맛이네요..커피맛 좋네요..

 

 

당근케익도 맛나구요..^^

 

해장 잘 했네요..ㅋㅋ

 

 

어죽마을

063-285-0550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 541-7 (LH본사 옆)

 

어죽: 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