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동산동 아구찜맛집 장항생선횟집

하늬아범 2018. 12. 5. 09:37















2018.11.26

 

익산 동산동 아구찜맛집 장항생선횟집

 

맛있게 먹었던 아구찜이 생각나 이주만에 다시 찾은 장항생선횟집

 

네명이 방문하여 아구찜대짜리로 주문할려고 하니

사장님이 네명이면 중짜리로 먹어도 된다고 하드라구요

그래도 네명인게 대짜리로 주문했습니다

 

조개탕이며 기본곁찬이 제법 잘나옵니다

조개탕국물이 지대로 시원하니 좋습니다

기본으로 나온 병어회에도 한쌈하니 좋네요

 

아구찜 대짜리가 어마어마 하네요

요래 아구찜대자리가 크고 양이 많은 건 이집이 최고네요

 

양만 많은게 아니라 양념맛도 제입맛에 참으로 좋습니다

 

흰쌀밥에 한그릇 맛있게 먹고 남은 양념에 밥볶아서

맛있게 잘 묵었네요

 

저번에 와서도 맛있게 잘 먹었는데 이번 방문에도

역시 맛있게 잘 먹었네요

 

그리고 아구찜대는 네명이 먹기에도 양이 많더군요

다음에 네명이 방문한다면 중짜리로 해야할지

대짜리로 해야할지 고민되네요

 

 

장항생선횟집(장항아구탕)

063-841-4493

전북 익산시 서동로 72

지번: 익산시 동산동 1035-3

 

아구찜(대): 60,000

 

#익산아구찜 #익산아구찜맛집

#익산장항생선횟집 #익산장항아구찜

#장항생선횟집 #장항아구찜 #아구찜

#아구찜맛집 #익산 #익산맛집

#익산맛집추천 #익산맘 #맛집

#맛스타그램 #맛집탐방 #맛집스타그램

#맛집추천 #맛집투어 #먹방

#먹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먹부림

#먹스타 #먹방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