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부송동 횟집 추천 작은바다횟집

하늬아범 2019. 3. 9. 06:00





















2019.02.12

 

익산 부송동 횟집 추천 작은바다횟집

 

전부터 익산 사는 동생에게 괜찮은 횟집이 있다고

추천 받았는데 이제야 가게 되었네요

 

익산 부송동 골목에 위치한 작은바다횟집입니다

 

2명이 방문해서 광어회 2인분짜리로 주문했습니다

 

곁가지가 허투로 차려진 음식 하나 없이

맛도 좋고 싱싱하니 잘 나오네요

 

해삼 멍게 개불 굴 소라 싱싱하니 맛 좋았고요

 

해물짬뽕탕엔 싱싱한 문어와 해산물이 적당히 들어가구요

짬뽕집해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국물맛 좋고 맛 좋드라구요

 

전복이랑 각종 야채를 중화풍으로 매콤하게 볶은

전복야채볶음도 맛있드라구요

 

과메기 회무침 생합찜 알밥 조개탕 초밥 돈까스 튀김

모두 맛있었어요

 

곁가지가 모두 제 입맛에 맛있었어요

 

곁가지가 모두 나온 후 광어회가 나오드라구요

 

광어회도 나름 작지 않은 사이즈를 사용 하는 것 같고

칼질이 좋은 집인거 같습니다

두께도 적당히 두툼하게 먹음직하게 나오더라구요

신선하고 쫄깃쫄깃한 회의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광어회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그리고 마무리로 탕까지

국물맛만 살짝 맛보려고 했는데

맛을 본게 공기밥을 아니 먹을 수 없더군요

요즘 먹어본 생선탕중 제일 맛있게 먹은 듯 합니다

생선탕과 함께 나온 김치도 정말 맛있더군요

 

곁가지로 시작해서 생선회 마무리로 탕까지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만족스러운 저녁이였습니다

 

익산횟집으로 추천해도 될 것 같습니다

 

전 제 기준 맛없는 집은 절대 올리지 않습니다

하늬아범의 주관적인 식후감 후기이오니

참고만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은바다

063-836-5245

전북 익산시 부송1로1길 26

지번: 익산시 부송동 1032-14

 

광어(소/2인): 60,000

 

#작은바다횟집 #익산작은바다횟집 #익산횟집 #익산횟집추천

#익산맛집 #부송동맛집 #부송동횟집 #작은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