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시 금마면 돌솥밥과 곤드레고등어조림이 맛있는 집 토박이

하늬아범 2019. 3. 11. 06:00


















2019.02.22

 

익산시 금마면 돌솥밥과 곤드레고등어조림이 맛있는 집 토박이

 

금마 사는 지인께서 고등어조림이 맛있다고 밥산다고

데리고 간 곳 곤드레고등어조림이 맛있는 식당 토박이입니다

 

익산중고등학교에서 서동공원가는 길 사이에 위치합니다

 

곤드레고등어조림과 돌솥밥이 나오는 9,000원짜리 메뉴

3인분 주문하였습니다

 

아홉가지의 반찬이 나옵니다

아홉가지의 반찬이 모두 제 입맛에 맛있네요

반찬맛이 좋으면 음식 잘 할 것 같은 느낌 팍팍 들죠

 

곤드레고등어조림

고등어 무우 곤드레 냉이 팽이버섯등이 들어간

얼큰하게 끓인 고등어조림입니다

끓이면 끓일수록 맛이 좋은 고등어조림입니다

 

뜨끈뜨끈 돌솥밥을 즉석해서 해준게

쌀밥에 윤기가 돌고 밥맛이 좋네요

 

곤드레가 고등어 국물이 찐하게 베인게

부드럽고 맛이 좋네요 밥도둑이네요

 

고등어조림에 들어있는 무우는 언제나 맛있습니다

 

고등어 양도 좋고 맛도 좋고 곤드레가 들어간게

더욱 맛있는거 같아요

 

마무리는 누룽지로 한게 속도 편하고 좋네요

 

먹음서 다음에 또 와야지 했네요

 

곤드레고등어조림과 돌솥밥 맛있게 잘 묵었습니다요

 

 

토박이

063-836-6058

전북 익산시 금마면 고도길 121

지번: 익산시 금마면 동고도리 385-1

 

곤드레고등어조림+돌솥밥: 9,000

 

#토박이 #익산토박이 #금마토박이 #익산맛집 #금마맛집

#곤드레고등어조림 #금마고등어조림 #금마돌솥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