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김치찌개가 맛있는 집 흑돼지김칫국 도심불고기

하늬아범 2019. 3. 14. 06:00
















2019.02.28

 

익산 김치찌개가 맛있는 집 흑돼지김칫국 도심불고기

 

2019년 2월의 마지막날

매일 점심은 어디서 먹을까 고민이지요

 

점심시간 익산에 있었고

익산에 전부터 김치찌개가 맛있다고 소문을 많이 들은

익산 흑돼지김칫국집 도심불고기를 방문했습니다

 

오늘은 흑돼지김칫국입니다

 

1976년도에 오픈하여 지금까지도 익산시민들이

많이 애용하는 집이라고 하는군요

 

저녁시간에는 흑돼지대패삼겹살도 맛있다고 하는데

그건 다음에 꼭 먹는걸로 하고 흑돼지김칫국 2인분 주문했습니다

 

반찬으로 나온 계란말이 오뎅 오이무침이 맛있더군요

셀프로 원하는 만큼 리필해묵었지요

 

따로 육수를 내서 사용하는 것 같아요

적당히 얼큰하고 깔끔하고 국물맛이 좋네요

 

일단 김치찌개에 기본인 김치가 지대로 김치찌개에 잘 어울리네요

 

돼지고기는 흑돼지를 사용하고 생고기를 사용하는 듯 해요

탱글 쫄깃하니 잡내없이 맛있는 돼지고기네요

돼지고기가 맛있어서 리필할뻔 했어요

 

돼지고기 추가도 할 수 있고

햄사리 라면사리 당면사리도 추가 할 수 있어요

보통때 같으면 돼지고기 라면사리 햄사리 무조건 추가인데

이집오기전에 왕만두랑 찐빵을 먹어서 추가는 무리 ㅋ

 

두부맛도 국물이 잘베여 맛이 좋드라구요

 

맛있는 김치찌개를 만나 기분이 좋은 점심이였네요

 

다음에는 저녁시간에 들려 흑돼지대패삼겹살에

후식김치찌개로 접수해야겠습니다

 

 

도심불고기

063-851-3333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52길 7-6

지번: 익산시 남중동 383

 

흑돼지김칫국: 8,000

 

#익산김치찌개맛집 #도심불고기 #익산맛집 #익산김칫국

#익산김치찌개 #익산도심불고기 #남중동맛집 #김치찌개

#김칫국 #흑돼지김칫국 #흑돼지김치찌개 #j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