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흑돼지대패삼겹살 도심불고기

하늬아범 2019. 4. 1. 06:00






















2019.03.20

 

익산 흑돼지대패삼겹살 도심불고기

 

지난번 방문에 흑돼지김칫국을 맛있게 먹고

다음에 방문하면 흑돼지대패삼겹살을 먹어야지 했는데

빠른 시일안에 익산에서 저녁식사 할일이 생겨

고민없이 흑돼지대패삼겹살 먹으러 왔지요

 

흑돼지대패삼겹살 3인분 주문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기본반찬들이 맛있는 집이에요

계란말이는 당근 맛있고요

김치와 콩나물무침도 맛있고 파채도 맛있고

모두 손이가는 맛있는 반찬들입니다

 

아따 흑돼지대패삼겹살 마블링 좋네 하고

바로 불판위에 삼겹살 김치 콩나물무침을 올려줍니다

 

흑돼지대패삼겹살 맛을 보니

잡내없이 담백하니 질좋고 맛있는 대패삼겹살입니다

 

김치도 구우니 더욱 맛있고

콩나물무침도 구우니 더욱 맛있고

상추위에 파채 깔고 그위에 삼겹살 올리고

김치와 콩나물까지 모두 쌈싸먹으니 증말 맛있네요 ㅋ

 

대패삼겹살 맛있게 먹고

후식김치찌개 주문혔습니다

1인분 주문혔는디 양은 2인분 주신 거 같네요

사장님이 김치찌개 주시면서 양 많이 드렸어요 했는데

진짜 많이 주셨네요

김치찌개에 고기도 많이 넣어주시고

8,000원에 사먹는 김칫국과 똑같이 맛있게 주셨네요

 

배부르지만 당황하지 않고 김칫국까지 맛있게 먹었네요

 

대패삼겹살 맛집 한곳 추가되는 날이였습니다

 

 

도심불고기

063-851-3333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52길 7-6

지번: 익산시 남중동 383

 

흑돼지대패삼겹살(1인분/200g): 14,000

후식김치찌개(밥별도): 6,000

 

#도심불고기 #익산도심불고기 #익산맛집 #흑돼지대패삼겹살

#대패삼겹살 #익산대패삼겹살 #대패삼겹살맛집 #익산김치찌개 #익산김칫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