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서신동 맛집

전주 서신동 가맥집 전기구이 영양통닭 용대리가맥집

하늬아범 2019. 4. 5. 06:00




















2019.03.25

 

전주 서신동 가맥집 전기구이 영양통닭 용대리가맥집

 

전기구이 통닭이 맛있는 가맥집 용대리가맥집입니다

위치는 서신동 본병원사거리 파리바게트 뒷편에 위치합니다

 

가게 밖에는 전기구이통닭이 맛있게 뱅글뱅글 돌고 있고

 

가맥집 왔응게 당연 맥주로다가

 

전기구이통닭은 20분정도 걸린다고 항게

빨리 나오는 통북어로 시작합니다

 

통북어를 바삭하게 잘 구워주네요

팍팍하게 묵고 맥주 한 잔 항게 세상부러울게 없네요

이집 통북어도 괜찮게 잘 하는 거 같습니다

 

20분 딱 기다린게 전기구이 찹쌀 영양통닭도 나오고

케요네즈 양배추 샐러드도 나오고

케요네즈 양배추 샐러드는 언제나 반가운 맛입니다

 

이집 전기구이통닭이 맛있다는 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직접 먹은건 처음인데 제 입맛에 맛 좋네요

안에들어 있는 찹쌀밥도 맛있고요

기름기도 적당이 빠지고 고기가 담백하고 육질이 부드럽고

그 맛이 참 맘에 드는 맛입니다

다리위에 찰밥올려 1타2피 좋네요

맛있게 먹다봉게 어느새 뼈만 남아블드라구요

 

써비스로 준 황태계란국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전기구이 찹쌀영양통닭 맛있네요

전 만족스럽게 맛있게 잘 묵었습니다

 

 

용대리가맥집

063-272-8292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룡1길 6

지번: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 858

 

통북어: 12,000

전기구이 찹쌀영양통닭: 12,000

 

#용대리가맥집 #전주가맥집 #전주용대리가맥집 #전주술집

#서신동술집 #전기구이통닭 #전기구이영양통닭 #전기구이찹쌀영양통닭

#전주전기구이통닭 #전주맛집 #서신동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