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맛집

전주 송천동 텐동집 모리텐동

하늬아범 2019. 6. 7. 06:00




















2019.05.16

 

전주 송천동 텐동집 모리텐동

 

저희 집 바로 근처에 텐동집이 생겨 관심이 가던 곳입니다

우리집 옆아파트 상가에 생긴 텐동집 모리텐동입니다

송천동 KCC아파트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합니다

 

목요일 점심시간 보다 이른 시간에 방문하였습니다

 

주문은 기본 모리텐동 먹으려다가 새우가 더 나오는

에비텐동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메뉴주문후 계란찜과 반찬이 나오고요

계란찜이 부드러우니 맛있었어요

계란찜이 더 먹고 싶다면 추가 2,000원 ㅋ

튀김요리 먹을때는 단무지와 김치를 많이 먹기에

셀프코너에서 좀 더 담아왔습니다

 

푸짐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에비텐동이 나오고요

튀김은 같이 나온 접시에 따로 담아주고요

밑에 있는 밥과 온천계란(반숙계란)을 비벼

튀김을 반찬 처럼 따로 먹으면 됩니다

 

역시나 반숙계란에 간장 넣고 비벼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튀김과 같이 먹은게 맛있게 느끼하니 딱 좋네요

느끼할때마다 단무지와김치를 먹어주면 됩니다 ㅎ

 

튀김에 구성은 새우(대)2, 새우(중)2, 양파, 깻잎, 단호박,

꽈리고추, 가지, 연근에 구성으로 양이 괜찮은 편입니다

튀김상태도 바사삭하니 잘 튀겨지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밥이 부족해서 리필 요청하니 온천계란만 빼고

똑같이 담아 주시네요 밥추가는 무료였습니다

온천계란은 1,000원 추가하면 리필 가능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맛이 없을 수 없는 구성이라 생각합니다

 

소바 우동 카츠카레동 사케동도 있던데

다음에는 안먹어본 메뉴 맛보고 싶네요

 

맥주도 판매하니까 저녁시간에 들려 텐동과 안먹어본 메뉴

주문해서 맥주 한 잔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모리텐동

063-251-2257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송1길 37-5 스위첸빌딩 1층 101호

지번: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1가 98

 

에비텐동: 11,000

 

#모리텐동 #전주모리텐동 #전주텐동 #송천동텐동

#텐동 #전주맛집 #송천동맛집 #에비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