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맛집

송천동 낙지요리 전문점 낙지마당

하늬아범 2019. 6. 11. 06:00


















2019.05.21

 

송천동 낙지요리 전문점 낙지마당

 

송천동 송천도서관 옆에 위치한 낙지마당입니다

출근길 퇴근길에 많이 봤는데 방문은 처음입니다

같은 동네사는 지인께서 방문하시고 괜찮았다는 평을 듣고

점심시간 끼니 해결하러 들려보았습니다

 

코다리조림이 점심에 오픈행사중이더군요

1인 8,000원이였나

코다리조림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코다리조림도 좋아하지만 낙지볶음이 먹고 싶어 왔응게

낙지볶음으로 2인분 주문하였지요

 

낙지볶음이 나오기전 따뜻한 미역국 한그릇 먹어주고요

아무것도 넣지 않은 미역만 넣은 미역국이 제 입맛엔 맛있네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양배추 샐러드도 한접시 먹어주고요

 

낙지볶음 2인분의 양이 적지 않고 괜찮네요

낙지는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 놓고요

 

계란찜이 낙지볶음에 이어 나오네요

뚝배기에 푸짐하게 부풀어 오른 계란찜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계란찜 나오면 맛집이라던데 ㅎㅎ

 

비벼 먹으라고 대접에 밥이 나오는데

반절은 계란찜에 살살 비벼 낙지볶음 듬뿍 울려 먹었지요

탱클탱글 낙지에 식감은 언제나 좋고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는 낙지볶음이네요

 

반절남은 밥에 공기밥 반절 더 넣어 남지기는 비벼 먹었습니다

한공기만 먹는다는게 한공기반을 먹게 되었네요

 

비벼 먹은게 뒷맛이 은근히 매운게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나드만요

 

동생은 비벼 먹는게 맛있다 하고

저는 계란찜에 비벼 낙지볶음을 반찬처럼 먹는게 더 맛있네요 ㅎ

 

안맵다고는 할 수 없고 매운편에 속하는 적당히 매콤한

낙지볶음이였습니다

계란찜과 환상에 짝꿍이니 추가 주문하면 2,000원인게

다음에 방문하면 1인 1계란찜해서 먹어야겠습니다

 

낙지볶음에 점심 맛있게 잘 해결혔습니다^^

 

 

낙지마당

063-242-7000

전북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1077

지번: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166-1

 

낙지볶음(1인): 10,000

 

#낙지마당 #전주낙지마당 #송천동낙지마당 #전주맛집 #송천동맛집 #낙지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