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서울 역삼동 평양냉면 맛집 평가옥 역삼점

하늬아범 2019. 7. 5. 05:30






















2019.06.05

 

서울 역삼동 평양냉면 맛집 평가옥 역삼점

 

한달여만의 서울 외출~~~

점심시간이 넘은 시간 서울 역삼동에 도착혀서

점심부터 해결해야하기에 서울에 도착하자 마자

방문한 곳은 평양냉면전문점 평가옥 역삼점입니다

역삼역6번 출구에서 나와 쭉 직진하면 좌측에 위치합니다

 

형수님과 와이프 그리고 저 셋이 주문한 메뉴는

평양냉면2 접시만두 녹두지짐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하니 4가지의 반찬이 나오고요

반찬4가지 깔끔하니 맛 좋드만요

그중 물김치와 오이절임이 제 입맛에 딱 좋았습니다

 

반찬이 나오고 잠시후에 주문한 메뉴도 모두 금방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점심시간이 지나서 인지 사람도 별로 없었고

그래서 음식이 빨리 나온거 같습니다

저희가 오후 3시가 다되어가는 시간에 도착했거든요

 

어디보자 평가옥 역삼점에 맛은 어떨까하며

설레임이라는게 생깁니다

 

제일 먼저 하는 의식 평양냉면의 육수맛을 봅니다

아따 일단 시원해서 좋고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참 좋네요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를 사용하여 육수를 만든다고 들었는데

그런 맛들이 담백하게 다가 옵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슴슴한 맛이 참으로 매력적입니다

깔끔하면서도 담백 그자체다 하는 느낌의 육수입니다

 

일반적으로 평양냉면의 면발이 툭툭 끊어지는 느낌의 면발이라면

평가옥의 면발은 그보다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네요

그렇다고 일반적인 냉면보다 질기지는 않습니다

먹기에 불편함은 없다는 이야기죠

 

냉면과 함께 먹으려고 주문한 접시만두

제입맛엔 어쩜 이리 깔끔 담백하고 맛있는지요

가격은 비싸도 비싼값은 하는 만두라고 평하고 싶습니다

 

만두만 먹으려고 했는데 형수님의 추천으로 주문한 녹두지짐

겉은 바삭 안은 촉촉 겉바안촉~~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좋고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매우 맛있어서 한장을 혼자 순식간에 먹어브렸네요

 

접시만두먹을래 녹두지짐 먹을래 하면 짜장면이냐

짬뽕이냐의 고민 이후에 최대의 고민이 될거 같습니다ㅋ

 

아~역시나 평양냉면은 맛있네요~~

제가 다녀본 4~5곳에 평양냉면집도 맛있었고

이곳 평가옥의 평양냉면의 맛도 개인적으로 참 맛있네요

 

평양냉면집을 다니다 보면 매력적이고 좋은게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가게마다 다르고 맛있다는 겁니다

그걸 표현하라고 하면 어느정도는 표현할수도 있지만

그표현의 한계라는게 있어 맛의 느낌을

100%전달 할 수 없다는 겁니다

지나친 표현은 과장을 만든다 라고 하고 싶네요

 

사실 저녁 예약이 6시에 되있고 점심은 3시가 다되어

들어가 조금만 먹고 허기만 채우려고 했거든요

와이프와 형수님은 조절하려고 평양냉면도 한그릇만

주문하여 나눠먹고 녹두지짐 만두도 조금만 먹었는데

전 조절에 실패에 참지 못하고 제가 반절이상을 다 먹었거든요

하지만 저녁에도 제가 와이프보다 형수님보다

더 먹었다는건 비밀로 하고 싶네요 ㅋ

 

여기까지입니다~~~^^

 

 

평가옥 역삼점

02-556-1577

서울 강남구 논현로 519

지번: 서울 강남구 역삼동 641-8

영업: 11:00~21:30

 

평양냉면: 13,000

접시만두(6개): 11,000

녹두지짐(2장): 15,000

 

#평가옥 #평가옥역삼점 #역삼동평가옥 #강남평가옥 #평양냉면

#평양냉면맛집 #서울평양냉면 #강남평양냉면 #역삼동평양냉면

#강남맛집 #역삼동맛집 #녹두지짐 #접시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