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압구정로데오 태국음식 맛집 소이연남마오

하늬아범 2019. 7. 8. 05:30





























2019.06.05

 

압구정로데오 태국음식 맛집 소이연남마오

 

예약을 하고 방문한 압구정로데오 소이연남마오 입니다

올초인가 작년말정도에 오픈한 곳인데 sns등 꽤나

평이 좋아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입구는 작지만 1층과 2층으로 되있고

1층은 식사위주 분위기이고

2층은 음식과 주류를 즐기기 좋은 넓은 홀이 준비된 곳입니다

2층은 태국스러운 분위기도 나고 와인바 느낌도 나는

분위기 좋은 공간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한쪽에는 와인도 많이 전시되어 있드라구요

 

맥주부터 시작하여 순서대로 설명담아봅니다

 

먼저 내추럴와인같은 맥주로 스타트합니다

맥주라고 하는데 와인같은 맥주입니다

이름른 벨루아~~가격은 79,000원~~

상당히 기분좋은 새콤함이 있는

새콤함을 넘어 시큼한 맛이 느껴지지만 맛은 좋고

깔끔한 맛이 좋은 와인 같은 맥주였어요

맥주라기보다는 디저트와인같은 느낌입니다

 

소이뽀삐아~~돼지고기 새우 버섯 죽순을 볶은 뒤

얇은 피에 넣어 바삭하게 튀긴 롤~~

씹으면 바삭바삭 소리와 함께 새우살이 씹히는 맛이 참 좋네요

춘권 비슷한 모양인데 비슷하게 생긴 음식중

요집이 제일 맛있었다라고 할 수 있는 맛이였어요~

 

카오팟넴~~넴소세지와 함께 볶아낸 자스민라이스 볶음밥~~

고슬고슬하니 잘 볶아졌고 넴소시지와 함께 볶아서 간도 맞고

역시 자스민쌀로 하면 볶음밥이 맛있네 하면서 먹었네요

 

쏨땀~~그린파파야 생채를 얌소스에 무친 매콤새콤한 야채요리~~

그린파파야로 만든 태국식샐러드인데

새콤하기도 하고 살짝은 매콤하기도 하고

살짝은 달콤하기도 하고 약간은 짭잘하기도 하는 맛이네요

맛은 새콤함이 제일 먼저 다가오는데 짜장면에 단무지가

잘 어울리듯 태국요리 먹고 쏨땀먹고 하는 맛이 좋드라구요

처음 먹어보는 쏨땀이였지만 제 입맛에 매우 잘 맞더군요

 

소고기팟씨유~~소고기 토핑과 함께

간장으로 감칠맛을 살린 볶음면~~

간장을 이용한 볶음 쌀국수를 팟씨유라고 하지요

넓은 쌀국수가 특징이고 약간은 짭쪼름하니 잘맞은 간에

쫄깃하게 씹히는 넓은 쌀국수의 맛이 좋드라구요

면엔 고기라고 소고기가 들어가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오늘의요리라고 추천으로 주문한 도미튀김~~

맛은 있었지만 가성비로 따지면 약간은 아쉬운 느낌이였어요

 

팍붕파이뎅~~써비스로 주신~~공심채볶음이라고도 불리는~~

모닝글로리를 굴소스 피쉬소스에 볶아서 만드는 요리인데

흰쌀밥과도 잘어울리고 볶음밥하고도 잘어울리죠

짭쪼롬한 맛이 좋았고 식감이 좋은 맛있는 채소볶음이였습니다

중국여행에서 매끼니마다 먹었던 생각이 나네요~~^^

 

가지볶음~~가지 새우 돼지고기를

매콤한 바질 소스와 함께 볶은 요리~~

주문한 모든 요리 마지막에 추가로 시킨 메뉴인데

맛을 보니 흰쌀밥이 생각나 배부르지만 흰쌀밥 주문하여

맛있게 먹은 가지볶음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고기국수까지~~

현지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래도 접근하기 좋은

맛있는 소고기국수라고 평하고 싶네요

국물맛이 태국적이 향도 풍기지만 깊은 맛이 참 좋았습니다

 

두부부 네명이서 여덟가지의 요리를 정복하고 왔네요

그래도 여러본 다녀본 형님이 주문해서

실패없이 모두 맛있게 먹었네요

 

무언가 좀 더 태국스럽고

좀 더 맛있는 태국음식을 먹은 느낌이 남는

맛있는 태국음식전문점이였습니다

태국요리를 내가 이렇게 좋아했나 할 정도로

맛있게 잘 먹었네요

 

소이연남마오 다음에도 꼭 다시 가보고 싶네요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아직 많거든요~~^^

 

 

소이연남마오

02-545-5130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30 1층,2층

지번: 서울 강남구 신사동 665-9

LUNCH: 11:30~16:00

DINNER: 18:00~26:00


 

벨루아: 79,000

소이뽀삐아: 13,000

카오팟넴: 12,000

쏨땀: 12,000

소고기팟씨유: 15,000

오늘의스페셜(도미튀김): 38,000

팍붕파이뎅: 서비스

가지볶음: 18,000

소고기국수: 9,000

 

#소이연남마오 #태국음식 #압구정로데오맛집 #소이마오 #태국요리맛집

#압구정맛집 #압구정태국요리 #압구정태국음식 #벨루아 #소이뽀삐아

#카오팟넴 #쏨땀 #소고기팟씨유 #팍붕파이뎅 #가지볶음 #소고기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