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 봉동 맛집

전북 완주 봉동 장터국수

하늬아범 2019. 9. 11. 05:30














2019.07.14

 

전북 완주 봉동 장터국수

 

완주군 봉동읍 국수전문점 장터국수입니다

봉동터미널 상가 제일 오른쪽 끝에 위치합니다

 

봉동 장터국수는 제가 봉동에서 할머니국수와

함께 좋아하는 집입니다

 

국수가 생각나는 일요일 점심~~

친구와 함께 형님과 함께 들렸습니다

 

국수집스러운 실내가 언제나 정겹습니다

나는 보통 형님도 보통 친구는 특~~

 

국수가 나와블고~~

아따 국수 맛있겄네를 외치면 국물을 쭉 들이키니~~

아따 이맛이여~~가 절로 나오고~~

 

이집 장터국수는 특히나 김치가 맛있습니다

김치에 곁들여 먹으면 장터국수 맛있게 먹기에 완성~~

 

친구특자리와 비교샷~~

특자리는 보통보다 1,000원 비싼데

양은 두배정도 많은 느낌입니다~~

 

퍼지기전에 어여묵자 하며 포토타임을 끝네고~~

후루룩 후루룩 면치기 타임~~~

맛있게 잘도 들어갑니다~~

 

그냥 후루룩도 맛있지만

역시 김치 맛이 좋은게 김치 곁들여 면치기가 개운하니 딱 좋네요

 

맛있게 국수 한그릇 뚝딱했습니다~~^^

보통을 먹고 나면 특먹을걸 하는 후회가 밀려오지만

속으로 칭찬했습니다..잘 참았어 ㅋㅋ

 

 

장터국수

063-263-3612

전북 완주군 봉동읍 봉동로 150

지번: 완주군 봉동읍 장기리 212-5

 

물국수(보통): 4,000

물국수(대): 5,000

 

#장터국수 #봉동장터국수 #물국수 #멸치국수 #봉동국수맛집

#국수맛집 #국수 #봉동맛집 #완주맛집 #맛있다 #j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