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화산동 맛집

전주 중화산동 시래기감자탕 배두둑감자탕

하늬아범 2019. 11. 7. 08:06
















2019.10.08

 

전주 중화산동 시래기감자탕 배두둑감자탕

 

화요일 오전이였습니다

점심은 무얼 먹을까 고민을 하던 중 카톡이 오네요

감자탕 묵자고 넘어오라고~~

그래서 가게 되었습니다 감자탕집

맛있어서 친구의 나름 단골집이라고 하는 배두둑감자탕

 

저는 처음 방문이였던 배두둑감자탕

방문시간이 11시 40분정도 였는데

12시가 되니까 금새 자리가 거의 차드라구요

 

뚝배기에 나오는 시래기감자탕이 맛있다고 해서

모두 뚝배기로 주문하였습니다~~

 

큼지막한뼈 세덩이와 시래기가 들어있네요~~

뼈에 살도 실하게 붙어 있고 좋네요 좋아~~

뼈에 붙어 있는 고기도 국내산이라 그런지 맛이 좋았고요~~

 

국물맛을 보니 바로 밥말아 먹고 싶어지는 괜찮은 맛이였습니다

 

흰쌀밥위에 시래기 올려 맛있게 먹귀~~

이집 시래기도 부드러우니 맛있네요~~

밥도 금방했는지 밥맛도 좋더라구요~~

 

그려도 감자탕의 완성은 밥말아 먹기죠~~

뼈에서 바른 고기도 탕안에 넣고 맛있게 먹었네요~~

 

결론적으로 제 입맛에 맛있는 감자탕입니다~~

고기맛도 부드러우니 맛이 좋고

시래기맛도 부드러우니 맛이 좋고

국물맛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야쥐~~^^

 

 

배두둑감자탕

063-222-3885

전북 전주시 완산구 영경3길 3

지번: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2가 656-5

 

시래기감자탕: 8,000

 

#배두둑감자탕 #전주배두둑감자탕 #전주맛집 #중화산동맛집

#감자탕 #감자탕맛집 #시래기감자탕 #시래기뼈다귀탕

#뼈다귀해장국 #뼈다귀감자탕 #뼈다귀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