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화산동 맛집

전주 중화산동 돌게장백반 일송

하늬아범 2019. 11. 21. 06:00





















2019.10.19

 

전주 중화산동 돌게장백반 일송

 

한가로이 쉬고 있던 10월의 토요일의 오전이였네요

친구가 시간되면 같이 밥묵자고 중화산동에 돌게장백반이

맛있는 집이 있다고 넘어오라네요

 

그려서 가게 된 중화산동 이중본 근처에 위치한

일송이라는 식당을 처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꽃게장 해물찜 해물탕 해물탕 아구찜 쭈꾸미볶음 대구탕 등등

해산물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집이더라구요

 

약속시간보다 조금 늦게 도착하였더니

이미 친구들은 도착하였고 메뉴도 모두 나와 있더라구요

그런데 친구들이 저 사진 찍으라고 반찬 몇가지와 미역국 외엔

손을 안대고 기다리고 있는 고마운 행동을 ㅋ

 

돌게장 4인분과 반찬으로 돈까스 주문하였드라구요

 

사진으로는 어떻게 보일지 모르지만 돌게장 양 괜찮았어요

간장도 많이 짜지 않고 비릿한 맛도 거의 없고 맛있더라구요

간장 맛만 봐도 맛있는 돌게장 느낌 뿜뿜 들었어요

 

게뚜껑부터 들고 내장긁어 밥에 슥삭슥삭 비벼 묵으니

입맛이 확 살아나는게 “간장 맛이 괜히 좋은 맛이 아니였어”를

느끼게 해주는 맛있는 돌게장이였습니다

 

게뚜껑 내장과 다리살 쭉쭉 짜서 밥에 비벼 맛있게 묵고

김에다도 싸묵고 밥 두공기 어느새 순삭했네요

밥두공기 먹는 동안 부족함이 없는 돌게장의 양이였습니다

 

돌게장을 맛있게 먹은게 간장게장 좋아하는 큰딸이 생각나

나갈때 포장까지 해왔습니다

포장은 제가 계산하려 했는데 밥도 포장도 친구가 사줬네요

미안하고 고마웠답니다

 

다음에도 돌게장 생각날때 방문하고 싶은 집이고요

다음에도 방문하면 이번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돌게장백반 맛있게 묵고 커피타임~~

근데 커피타임인지 빵타임인지 ㅋ

확실히 빵배는 따로 있나봅니다

점심 묵자 마자 이많은 빵을 또 먹다니 ㅋ

 

여그 카페도 처음 방문한 곳인데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빵들이 다 맛있더라구요

친구들과 애기 하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다음에 다시 들려 소개하고 싶은 집입니다

 

친구들 덕분에 맛있고 즐거운 토요일의 오후였습니다..^^

 

 

일송

063-223-1170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산2길 15

지번: 완산구 중화산동2가 633-3

위치: 전주 중화산동 이중본 근처

 

돌게장백반(1인): 8,000

수제돈까스: 8,000

 

#일송 #전주일송 #돌게장백반 #전주돌게장백반

#전주맛집 #중화산동맛집 #돌게장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