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화산동 맛집

전주 꽃게장정식 일송

하늬아범 2020. 5. 27. 00:50

 

 

 

 

 

 

 

 

 

 

 

 

 

 

 

 

 

간장게장 간장게장 노래를 부르는 큰 딸랑구와 함께
지난 방문에 돌게장백반을 맛있게 먹은 기억으로
중화산동 일송을 찾았습니다

가게 안을 들어서니 먼저 방문한 손님들은
점심특선 쭈꾸미볶음을 많이들 드시고 계시더군요

큰 딸랑구와 데이트인게 좀 더 맛있는 걸 사주고 싶어
꽃게장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잠시 기다림을 가지니 꽃게 간장게장과 새우장 등
8가지 정도의 반찬들이 나오네요

간장 새우장 모두 손질해서 두 마리 모두 우리 딸 다 먹으라고
주니 아빠도 먹으라고 한 마리 입안에 넣어주는 우리 딸 땡큐ㅋ

뒤를 이어 나오는 단호박 튀김은 바로 튀겨준 게 맛이 좋고

꽁치구이도 바로 구워주니 맛이 좋고

꽃게장 정식에는 꽃게탕도 나오네요
꽃게와 콩나물이 들어가는데 아니 시원할 수가 없지요
듬뿍 담아 맛있게 속풀이 했지요

먹음직스러운 꽃게장 살도 실하고 알도 제법 들어있네요
살만 꾹꾹 짜서 꽃게살반 밥반 만들어
맛있게 비벼 먹으라고 큰 딸랑구에게 하사합니다
맛있게 먹는 거 보기만 해도 부모 마음은 배가 부릅니다

딸랑구도 김에 꽃게살 듬뿍해서 한쌈 실하게 주네요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쌈은 딸이 주는 쌈이었네요ㅎ

꽃게 간장게장은 비싼 만큼 맛이 좋지요
이 집보다 비싼집은 이집보다 더 맛있고요
더러 이집보다 비싸도 돈이 아까운집도 있긴 하지만요
딸과 함께 맛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일송
063-223-1170
전북 전주시 완산구 중산 2길 15
지번: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2가 633-3

꽃게장 정식: 22,000

#2020년2월6일

#일송 #전주맛집 #전주중화산동맛집

#꽃게장 #간장게장 #전주꽃게장 #전주간장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