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화산동 맛집

전주 중화산동 돼지치마살숯불구이 원조치맛살숯불구이

하늬아범 2020. 6. 26. 11:12

 

 

 

 

 

 

 

 

 

 

 

 

 

 

전주 중화산동 돼지 치마살 숯불구이 원조치맛살숯불구이

몇 년 만인지 오랜만에 들렸네요 원조치마살숯불구이
돼지 치마살과 청국장이 참 맛있는 집인데
남자 사장님과 코드가 안 맞아서 한참 쉬었는데
여그를 좋아하는 형님들과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그사이 가게도 이전을 하였더라고요
예전에는 가구거리 뒤편이었는데 지금은
화산장어 맞은편으로 이전을 하였네요

그사이 가격도 오른 듯 예전에는 치마살이 13,000원으로 기억
지금은 15,000원으로 올랐네요

치마살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여전히 좋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치마살
불판 위에 올려 맛있게 구워봅니다

이 집은 반찬도 참 맛이 좋아요
김치 맛 좋고 볶음김치 등 모두 나오는 반찬 맛이 좋습니다
이 집 여사장님 반찬 솜씨가 좋아요

치마살이 노릇노릇 맛있게 익으면
이집 특제 양념 적신 파채와 함께 하면 더욱더 맛있습니다
이 집은 상추가 안나온게 온리 파채와 즐기면 됩니다
상추쌈이 전혀 생각 안나는 파채와의 조합이 좋습니다

이집 치마살이 가격은 비싸도 확실이 맛은 좋습니다
항시 신선한 생고기를 쓰는 듯합니다
회전율이 좋은 게 재고도 안 생기고
그러므로 신선한 거만 쓸 수 있겠지요

고기를 다 먹고 공깃밥을 주문하면
청국장이 뚝배기에 듬뿍 담아줍니다
청국장은 공기밥 시키면 나오는 서비스입니다
이 집 청국장은 청국장 전문점보다
청국장이 더 맛이 좋은 거 같습니다

이 집 치마살에 또 소맥이 한 잔 생각나는군요
제가 이집 치마살에 소맥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청국장 넘 넘 맛있어요..^^


원조치마살숯불구이
063-225-9779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산월 2길 32
지번: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2가 635-9

치마살숯불구이(국내산/200g): 15,000

#2020년5월29일
#원조치마살숯불구이 #전주맛집 #전주중화산동맛집

#치마살숯불구이 #전주돼지치마살맛집 #전주청국장맛집 #전주치마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