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서신동 맛집

전주 서신동 좋은 식재료 국내산 수제햄 7,000원 부대찌개 돈벗

하늬아범 2020. 6. 19. 10:40

 

 

 

 

 

 

 

 

 

 

 

 

 

 

 

 

 

 

전주 서신동 좋은 식재료 국내산 수제햄 7,000원 부대찌개 돈벗

부대찌개에 점심 묵자고 점심 사준다고
친한 누나가 연락 와서 가게 된 곳이죠
누나 말을 빌리자면 7,000원이란 가격에
국내산 재료만 사용하여 건강하게 만든 부대찌개라며
맛도 깔끔하고 맛있는 부대찌개라고 하더군요

서신동 롯데백화점 뒤편 선수촌 공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부대찌개전문점 “돈벗”입니다
돈벗은 정통 유럽식 수제햄소시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믿을 수 있는 소시지를 사용한 부대찌개전문점이라고 쓰여있더군요

원산지 표시판을 보니 소시지 국내산 육수도 국내산
배추도 국내산 고춧가루까지 국내산을 쓰는 곳이더군요
고추가루까지 국내산을 쓰는 곳은 드물던데
식재료에 신경을 많이 쓰는구나 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반찬 3종 단무지무침 김치 어묵볶음에 먼저 차려지고요
김치 맛을 보니 김치가 너무 맛있네요
요 김치에 밥만 먹어도 밥 한 그릇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이렇게 맛있는 김치를 주면 김치값 많이 들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김치가 맛있어서 김치 3 접시 어묵볶음도 3 접시나 먹었네요

돈벗부대찌개
수제 소시지 김치 콩나물 순두부 새송이버섯
치즈 당면 만두 대파 양념장 등이 들어가네요
오래 끓일수록 더욱 맛있다고 직원분이 말씀하셨어요
오래 끓여서 먹고 싶지만 참을 수 있나요
한국자 떠서 맛을 보니 깔끔 담백 시원한 맛이 좋네요
김치와 사골육수와의 조합이 괜찮네요
김치와 콩나물이 들어가서인지 개운한 맛도 좋았고
전날 과음했는데 은근히 해장도 되더라고요
수제햄은 일반 햄보다 기름짐이 적고 깔끔 담백한
맛을 잘 살린 맛이 좋았어요
맛있게 먹 다봉 게 공깃밥도 2공이나 묵었네요

라면사리도 기본으로 1 제공됩니다
육수 더 리필하여 라면사리를 끓였지요
역시 부대찌개에 라면사리는 진리네요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부대찌개라는 느낌 맛을 보니 알겠더라고요
다음에는 부대찌개 좋아하는 왚이랑 딸랑구들 데리고 오고 싶네요
7,000원에 가성비 좋은 맛있는 부대찌개였습니다


돈벗 서신점
063-211-7942
전북 전주시 완산구 온고을로 30-30
지번: 전주시 완산구 서신동 967-5

돈벗부대찌개: 7,000

#2020년6월5일
#돈벗 #돈벗서신점 #전주맛집 #전주서신동맛집 #부대찌개

#전주부대찌개 #전주서신동부대찌개 #돈벗부대찌개 #전주돈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