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효자동 맛집

전주 세이토우동

하늬아범 2021. 6. 21. 15:29

 

 

 

 

 

 

 

 

 

 

 

 

 

 

 

 

 

 

 

2021.06.08

전주 세이토우동

전주신시가지에 위치한 “세이토우동”입니다..
자가제면 맛있는 우동집이 있다고 해서
관심이가 많이 가던 집이였지요..

내부를 들어서니..
우동 맛있을거 같은 분위기의 인테리어
깔끔하면서도 세련되고 좋으네요..

이집에서 우선적으로 먹고 싶었던 두가지 우동이 있었거든요..
토리우동(닭우동)과 마제우동(냉비빔우동) 주문..

토리우동..
닭다리살과 구운대파가 들어간 따뜻한 우동입니다..
구운대파의 향이 국물에 스며와 담백하면서도 향이 좋네요..
닭다리살은 부드러우면서도 닭다리살 특유의
쫠깃보들 식감이 좋고 잡내없이 좋으네요..
그냥 대파만 먹어도 맛이 참 좋은 대파였어요..
처음엔 그냥 먹다가 고추가루 같은 걸 타서 먹어주니
이게 또 상당히 잘 어울리네요..
제입맛엔 맛있는 토리우동이였습니다..

마제우동..
계란노른자와 8가지 토핑이 들어간 냉비빔우동입니다..
골고루 잘섞이게 비빈 다음 맛있게 먹으면 되는겁니다..
밀도 있고 탄력 좋은 면발을 느낄 수 있는 우동면입니다..
시원한 우동면에 노른자가 코팅이 된 맛입니다..
노른자에 고소함이 우동면발과 잘 어우러지네요..
중간 중간 씹히는 토핑에 맛도 다채롭네요..
처음엔 그냥 먹다가 반절은 식초 조금 넣어 먹었어요..
그냥 먹을때는 담백고소라면, 식초 넣어 먹은게 산뜻하네요..
남은 양념에 기본으로 나온 밥 비벼 먹어도 괜찮네요..
밥까지 먹은게 든든하기도 했고요..

토리우동도 맛있었고 마제우동도 맛있어서
어떤 우동이 더 맛있었다 이렇게 말할순 없겠네요..

안먹어본 우동 먹으로 또 가고 싶네요..^^


세이토우동
0507-1354-4322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중앙로 13
지번: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3가 1633-4

토리우동: 9,500
마제우동: 10,000

#세이토우동 #전주세이토우동
#전주 #토리우동 #마제우동
#전주우동 #전주우동맛집 #냉우동 #비빔우동
#온우동 #닭우동 #전주냉우동 #자가제면우동
#전주맛집 #전주신시가지맛집 #전주맛집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