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진북동 맛집

떡볶이집 맛있는 콩나물국밥 돌아온떡볶이

하늬아범 2021. 8. 10. 15:29

 

 

 

 

 

 

 

 

 

떡볶이집 맛있는 콩나물국밥 전주 돌아온떡볶이

아침 해장으로 일반 해장국집으로 갈려다가..
옴시롱감시롱 이모가 하는 떡볶이집에도
콩나물국밥 소고기국밥등이 파는 걸 기억하여
콩나물국밥으로 해장하러 “돌아온떡볶이”에 방문혔습니다..

아침에 방문하니 한창 재료준비에 바쁘시더라구요..
그려도 반갑게 맞이 해주시는 이모님~~
이모님 “황태콩나물국밥”주세요~~

잠시후 차려지는 맛있는 반찬들..
콩물 금방 만들었다고 콩물 맛보라고 콩물도 주시고..
떡볶이집이라고 떡볶이도 주시고..
언제나 주는건지 이날만 주는건지는 저도 잘 모릅니다..^^;
콩물 고소하니 금방 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떡볶이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감사합니다..^^;

“황태콩나물국밥” 양이 으마으마하네요..
황태도 많이 들어 있고 새우도 튼실한넘으로 들어있고요
황태와 콩나물이 만나니 국물이 확실히 시원허네요..

국밥은 밥을 말아 먹어야 제맛이지요..
밥말아 퍼묵퍼묵 먹은게 확실히 해장이 되네요..
앞으로 콩나물국밥이 땡길때
이곳도 리스트로 넣어야겠다 생각하는 순간이였습니다..

든든하게 아침 해장 잘했네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돌아온떡볶이
063-277-2929
전북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53
지번: 전주시 덕진구 진북동 417-191

황태콩나물국밥: 6,000

#돌아온떡볶이 #전주떡볶이 #떡볶이달인 #전주생활의달인
#전주돌아온떡볶이 #전주맛집 #전주맛집추천

#황태콩나물국밥 #2021년7월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