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진북동 맛집

전주 캠핑 느낌 가득 분위기 좋은 술집 파란저택

하늬아범 2021. 9. 17. 11:38

 

 

 

 

 

 

 

 

 

 

 

 

 

 

 

 

 

 

 

 

 

 

 

 

 

2021.09.11

캠핑 느낌으로 야외에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야외에 캠핑 테이블 펼치고 캠핑의자에
앉아 와인 마시는 기분 아주 좋네요~
고급지게 캠핑하는 그런 느낌 아주 좋았어요~

소고기 등이 나오는 용암석 플레이터~
닭+떡볶이 떡도리~ 로제 쏘쓰로 로제 떡도리~
감자튀김~ 치즈구이~ 차돌말이~ 등등~
주문한 모든 메뉴가 이쁘고 맛까지 좋았어요~

모닥불이 있어 구워 먹으라고 마쉬멜로우도 주고~
요리에 사용되는 캠핑장비들 등
캠핑 감성 많이 느끼라고 신경 많이 썼네요~

전주 도심 한가운데서 고급지게
캠핑하는 느낌으로 와인 마시기 좋은 곳이네요~

지금부터가 파란저택 가기 딱 좋은 철인 거 같습니다~

분위기 좋고 천변 뷰도 좋고 참으로 이쁜 곳이었습니다~


파란저택
010-8802-9697
전북 전주시 덕진구 전주천동로 436
지번: 덕진구 진북동 1161-24

#전주술집 #전주와인 #파란저택 #리버뷰
#전주캠핑포차 #캠핑감성 #전주분위기술집
#전주핫플 #전주야외와인바 #용암석플레이터
#떡도리 #로제떡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