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 봉동 맛집

완주 봉동 파스타 쉐프W

하늬아범 2021. 9. 14. 08:21

 

 

 

 

 

 

 

 

 

 

 

 

2021.09.08

완주 봉동 파스타 쉐프W

완주 봉동 파스타를 검색하면 거의 이곳이 1번으러 뜹니다..
테이블 수는 많지 않지만 천장이 높고 내부가 밝고
모던한 느낌이 좋은 인테리어가 맘에 드는 곳이었어요..

파스타가 맛있다고 해서 찜해놨던 곳이거든요..
샐러드도 맛있다고 했는데 샐러드는 다음에..

매콤한 날치알 새우 크림 파스타와
치킨 모듬야채 알리오 올리오 주문했습니다..

매콤날치새우크림파스타..
듬뿍 얹어진 날치알을 크림쏘스에 같이 비벼 먹는데 날치알에
톡톡 터지는 식감도 좋고 진한 크림쏘스에 맛도 좋았어요..
매콤함은 그리 맵지 않고 입맛을 돋구어줄 정도의 매운 맛..
새우의 양도 괜찮아 맘에 들었어요..
크림쏘스에 매콤함을 더하니 잘 어울리네요..
누구나 좋아할 맛이네요.. 맛있었어요..

치킨모듬야채알리오올리오..
닭가슴살과 여러가지 야채가 들어간 오일파스타 입니다..
오일파스타인데 닭가슴살과 야채때문인지
특유의 기름짐은 많이 안느껴졌어요..
약간은 샐러드 느낌이 느껴지는 파스타였어요..
이런 스타일 좋아하는 분들 좋아할 거 같아요

메뉴에 스테이크도 있고 피자도 있고 와인도 팔던데
다음에 방문하면 여러가지 주문해서 와인이랑 먹고 싶네요

파스타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에도 오늘처럼 맛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__^


CHEF W(쉐프W)
063-261-3321
전북 완주군 봉동읍 완주산단8로 9
지번: 완주군 봉동읍 둔산리 908-1

매콤한 날치알 새우 크림 파스타: 13,000
치킨 & 모듬야채 알리오 올리오: 13,000

#완주맛집 #봉동맛집 #전주맛집
#전주근교맛집 #쉐프W #CHEF_W
#완주봉동파스타 #봉동파스타 #완주파스타
#매콤한날치알새우크림파스타 #새우크림파스타
#치킨모듬야채알리오올리오 #알리오올리오
#2021년9월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