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완주 봉동 맛집

봉동 민물장어구이 장어야놀자

하늬아범 2021. 6. 10. 17:40

 

 

 

 

 

 

 

 

 

 

 

 

 

 

 

 

 

 

 

 

2021.05.28

봉동 민물장어구이 장어야놀자

봉동 음식점을 잘 아는 자이형님께
봉동에 장어집 맛있는 곳 알려주세요 하니
이곳을 알려주시네요..장어야놀자 봉동점..

가게 정면에 장어1키로 55,000원 가격 좋으네요..
요즘 장어가격 예전보다 좋은 거 같아요..

장어집에서는 반찬이 대부분 단촐한데
된장찌개와 함께 반찬이 잘 차려지네요..

된장찌개 맛도 좋고..깻잎지도 맛이 좋고..
특히 씻은 김치 맛이 제일 좋았어요..

생강은 질 좋은 국내산 봉동생강만 사용한다고..
봉동생강이 향이 좋은데 확실히 맛도 향도 좋드라구요..

번데기외에 모든 식재료는 국내산만 사용하신다고..
반찬 솜씨가 좋으신지 식재료가 좋아서인지
모든 반찬들이 다 맛있었어요..

민물장어 1키로에 양입니다..
장어에 빵도 괜찮고 맘에 드는 크기였습니다..

민물장어구이는 처음부터 끝까지
사장님 또는 직원분이 구워주십니다..
그냥 굽는거 구경하며 기다리면 맛있게 구워 줍니다..

소금구이와 양념으로 반반 구워달라 했어요..
질이 좋은 장어는 소금구이가 맛이 좋은데..
이집 소금구이 잡내도 없는거 같고
담백하니 고소하니 맛이 좋으네요..
사장님이 맛있게 구워줘서 더욱 맛있었던거 같기도 하고요..

양념구이는 또 양념구이대로 맛이 좋았어요..
선택하기 힘들어 다음에도 반반으로 먹을거 같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민물장어구이였는데..
봉동생강과 함께 하니 더욱 궁합이 좋은 맛이였어요..
확실히 질좋은 봉동생강을 쓰니 장어에 맛이
더욱 돋보이는 순간이기도 했습니다..

장어와 함께 밥먹는거 좋아해서
그냥 밥과 함께 먹기도 하고
밥과 함께 쌈에 싸서 입안 꽉채워서 먹기도 하고..
어느 방법으로 먹어도 다 맛있었어요..

공기밥1공을 했지만 장어탕이 먹고 싶어서
후식장어탕도 한그릇 주문했습니다..
참 밥욕심 많은 저입니다..
아..장어탕도 맛있네요..
장어탕 맛있어서 한그릇 포장도 해갔네요..
점심에 장어탕 먹으러 와야겠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봉동 장어야놀자 가격도 맘에 들고
장어구이도 맛이 좋았습니다..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최근 장어를 이보다 비싸게 먹어서인지
1키로 55,000원은 가격 착하게 느껴졌습니다..)

무조건 다음에 또 와야지 하고 그다음주에 또 갔습니다..
그다음주에 가서도 또 맛있게 잘 먹었네요..

또 가고 싶네요..^^


장어야놀자 봉동점
063-263-0592
전북 완주군 봉동읍 과학로 1029
지번: 완주군 둔산리 901-1

민물장어구이(1kg): 55,000

#장어야놀자 #장어야놀자봉동점 #봉동맛집 #봉동장어
#봉동장어맛집 #봉동민물장어 #완주장어 #봉동맛집추천
#봉동생강 #민물장어구이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