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평화동 맛집

연탄불위에 짜글짜글 뽀글뽀글 <양푼돼지고기볶음>

하늬아범 2011. 2. 19. 06:00

 


 

안녕하세요!! 하늬아범입니다.

오늘하루도 행복만땅하시고 즐거운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평화동에 있는 양푼집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이집에서 쐬주 먹는걸 좋아하걸랑요~

 

짜글짜글 뽀글뽀글 양푼집 구경해보실까요~

 

 

일단 입구에서 사진 함 찍어봅니다.

 

 

 

 

 

반찬들이 먼저 나오네요.

반찬이 다 맛깔스럽네요.

그리구 이집 된장 스타일 좋아하는데 ㅎㅎ

 

 

 

 

 

양푼집에서 맛을내주는데 일조해주는 연탄불..

양푼을 올리기전에 연탄을 먼저 넣어줍니다.

 

 

 

 

짜글짜글 보글보글 양푼돼지고기볶음이 나왔네요.

내가 좋아하는 두부도 들어가고,

냉이철이라 그런지 냉이도 들어가더군요.

헉 냉이와 돼지고기에 궁합이 이렇게 잘 맞을 줄...

연탄불위에 찌글찌글 양푼을 올려놓고 먹는 돼지볶음 안먹어봤으면 말을하지 말아요~

1근시켰구요 금액은 2만원..

안에들어가는 두부 다먹구 또한번 리필~~

 

 

 

 

 

고기볶음에 상추가 빠질 순없죠.

상추위에 고기한점과 두부를 올려놓고 마늘과 고추

그리고 이집에 맛있는 된장 요렇게 싸먹어도 맛있죠.

 

 

 

 

 

국물만 조금 남은 상태에서 밥을 2공기 비벼봅니다.

김 정말 많이 주죠.

김 많이 들어가는거 완전 좋아라하는데..

완전 맘에 듭니다

 

 

 

 

 

쓱싹쓱싹 비벼봅니다.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순식간에 사라지더라구요.

 

 

 

 

 

요렇게 말끔히 다 먹었네요.

올때마다 싹싹 긁어 먹으니 언젠가는 빵꾸나겠어요.

 

 

 

 

항상가도 만족을 주는 평화동 양푼집에서 하늬아범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