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평화동 맛집

전주 평화동 투움바파스타 맛집 휴식당

하늬아범 2022. 7. 20. 10:05






#전주 #평화동 #투움바파스타

2022.06.20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휴식당~~~
파스타전문점 돈까스전문점 입니다~~

휴식당이름은 휴식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투움바파스타가 맛있다는 소문들 듣고~~
투움바로 주문했습니다~~

투움바엔 역시 페투치네면이 좋아요~~
면적이 있으니 크림쏘스 듬뿍 머금어서 좋아요~~

크림쏘스가 아주 그냥 진하면서 꾸덕하니 맛있네요~~
느끼할 수 있음을 페퍼론치노의 개운한 매콤함이
느끼함을 균형있게 잡아주네요~~
크림쏘스의 진함도 좋았고 맛있는매콤함도 좋았어요~~

쏘스안에 듬뿍 들어 있는 새우살 베이컨 양송이~~
페투지네면 쏘스 듬뿍 적셔 토핑과 같이 먹으니 더더 맛있어요~~
토핑도 넉넉히 들어 있어 좋았어요~~

가격도 9,500원이면 요즘 시세에 저렴한 거 같아요~~
가격도 좋고 맛도 좋고 여러모로 좋았어요~~
가성비 굿 투움바파스타~~

평화동 서서학동광진산업아파트 앞
참좋은마트옆에 바로 붙어 있는 작은 가게입니다~~

다시 갈려고 네이버를 보니 휴무가 계속 휴무로 되있던데..
임시휴업인지 잠시휴업인지..
휴가땜에 잠시휴무이면 좋겠어요..
가실분들은 전화 해보고 방문해보시길..

가성비갑 맛있는 투움바파스타 또 먹고 싶네요~~^^


휴식당
063-717-7733
전북 전주시 완산구 덕적골3길 18-7
지번: 평화동1가 434-90

투움바파스타: 9,500

#휴식당 #전주휴식당 #전주파스타 #평화동파스타 #전주맛집 #평화동맛집 #투움바 #가성비 #가성비파스타 #전주가성비파스타 #전주가성비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