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제품

군산짬뽕라면 / 채소라면

하늬아범 2022. 12. 5. 10:34

#군산짬뽕라면 #채소라면

2022.12.01

군산 다녀온 친구가 맛있는 라면이 있다고
군산원예농협에서 라면을 몽땅 사서 갔다 줬어요~~

그거슨 처음 접해 보는 라면이였던 것이였습니다~~
군산짬뽕라면과 채소라면~~

군산짬뽕라면~~
군산에서 재배한 흰찰쌀보리가 25%나 함유한 면~~
끓이기 전 면만 봐도 구수해 보여요~~

끓여서 맛을 보니 면발이 구수함서 나름 쫄깃 탱탱~~
나름 건강한 면발의 맛과 국물과의 조합이 좋아요~~

아~ 그리고 국물이 넘 시원하고 맛있어요~~
시원함서 많이 얼큰하지도 않음서 얼큰함은 살렸어요~~

군산짬뽕라면에는 액상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고추기름의 풍미와 깊은 맛이 더 좋은 듯 해요~~

너구리라면 느낌도 남서 짬뽕느낌도 남서
국물맛이 넘 좋아서 밥을 아니 말수 없었어요~~
밥말아 국물까지 싹싹 남김 없이 먹었어요~~

채소라면~~
우리밀과 우리감자로 면을 만들었고
채소로만 만들어낸 국물
면과 스프를 모두 채소로만 만들어
그냥 심심하니 담백하니 건강한 맛 라면이라 생각했는데
왠열~~ 국물도 진하고 얼큰 시원 맛있더라구요~~

많이 얼큰하지 않음서 얼큰함은 살린 점은
군산짬뽕라면과 비슷하네요~~

면발이 또 맘에 들더라구요~~
쫄깃 부드러운 면발 호르륵 호르륵 좋았어요~~

기름지지 않은 얼큰 깔끔 담백한 맛이 좋았어요~~

군산짬뽕라면과 쌍벽을 이루는 채소라면의 맛~~

둘다 맛있는 라면이였던 것이였던 것이였습니다~~

건강한 국산재료로 만들었다는 군산짬뽕라면과 채소라면~~
둘다 먹어 보니 먹고 나서 속도 편하고 좋았어요~~

건강하게 만든 라면이라고 하고 맛까지 좋응게
앞으로 많이 애용해줄 듯 해요~~

농협하나로마트에 판다고 하니 저장하러 가야겠어요~~^^

#군산원예농협 #농협하나로마트 #군산라면
#라면추천 #짬뽕라면 #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