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중국맛집

<중국맛집/심천맛집/중국심천맛집>천사를 부르는 맛 허니문 디저트..중국에도 있다!

하늬아범 2012. 3. 30. 06:00

 

 

 

중국에서 하룻밤을 자고..

아침식사를 하고 디저트로 어김없이 허니문디저트를 방문해줍니다.

중국에도 고맙게도 허니문디저트가 있더군요.

 ▼

 

 

허니문디저트..홍콩,중국에서 절정에 인기를 달리는 것 같습니다.

 

 

홍콩에서 안먹어본 2가지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망고팬케익과 두리안팬케익은 기본이구요.

추가로 바나나팬케익,망고찹쌀떡?을 주문했지요.

 

 

이름은 잘 모르나 제가 망고찹쌀떡이라 정했습니다.

 

 

찹쌀떡안에 큼지막한 망고가..

망고가 떡안에 들어가도 친화력이 좋은 것 같습니다.

망고팬케익보다 부드럽진 않지만 부드럽고 좋습니다.

(처음먹어보지만 거부감 없는 맛, 바로 익숙해지는 맛)

 

 

바나나팬케익

 

 

망고나 두리안처럼 특징적인 맛이 와 닿지는 않지만

제가 사는 곳 근처에만 팔아도 자주 들리고 싶을 정도에 맛을 보여줍니다.

(바나나는 많이 먹어보는 맛이라 새롭게 다가오지는 않지만,

망고팬케익을 먹지 못하고 바나나팬케익만 먹었다면 높이 평가 할 것 같다는..)

 

 

망고팬케익

 

 

설명필요없습니다.

쵝오입니다!

(천사를 부르는 맛! ㅎㅎ)

 

 

두리안팬케익

 

 

망고팬케익 다음 투고는 바로 두리안팬케익

(두리안팬케익에 향이 그립군요..)

 

 

중국에서의 허니문디저트..

모두모두 아름다운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름다운 맛이라는게 이런게 아닐까요..

아름다운 디저트=허니문디저트)

 

 

 

그다음날 중국을 떠나기전 공항에서 먹을려고 포장까지 했다는..

 

허니문디저트 후회는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