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갈만한 곳)

포항 죽도시장 구경

하늬아범 2012. 4. 21. 08:06

 

 

 

2월달 포항항죽도시장에 방문하였지요.

시장도 크고 어찌나 해산물에 종류도 다양한지..

제가 사는 곳 가까운곳에 이런 시장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

 

이때 시장에는 문어가 참 많드라구요.

 

문어가 또 어찌나 크던지

 ▼

 

문어 삶은거

 

대게도 어마어마하게들 많이 팔드라구요.

 

아무리 산지에서 사면 싸다하지만..

그래도 대게는 비싼 것 같아요.

 

횟감을 파는데 요렇게 회떠주는데 3만원이라고 했던 것 같아요.

 

이쪽에는 백골뱅이도 팔드라구요.

 

요건 뿔소라같고

 

요거도 백골뱅이

 

좌 갈치 우 곰치

 

대박컸던 고등어

제가 고등어를 좋아해 제가 사는 곳이였으면 바로 집에 사갈텐데요.

 

형형색색의 해삼? 홍삼?

 ▼

 

포항인게 과메기도 많드라구요.

 

도다리?

 

그비싸다는 몸값 자랑하는 이시가리까지~

 

 

 

죽도시장엔 해산물이 거의 없는게 없는 것 같아요.

포항분들은 좋겠어요.

죽도시장이 있어서요^^

포항에 다음에도 오면 죽도시장은 꼭 다시 들리고 싶은 곳이네요~